본문 바로가기

일본골프/규슈-미야자키외

[가고시마골프] 가고시마 3색골프여행-기리시마/공항36CC+ 기리시마국제호텔

기리시마 골프장 & 기리시마 국제호텔

" 가고시마 골프투어 최고의 가성비 !!

( Kirishima Golf Club & )


✈ 편안하고 잘 관리된 골프장과 가고시마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기리시마호텔+ 3색골프 ! ( 60년 전통의 명문 기리시마골프장 + 36홀코스 공항36CC+ 미조베 골프장 )


기리시마 골프장 Kirishima Golf Club


기리시마골프클럽은 남큐슈에서 가장 오래된 전통있는 명문코스입니다. 1957년 일본에서 61번째로 개장한 60년 전통의 골프장입니다. 기리시마.야쿠국립공원과 온천지대 안에 있는 웅대한 전망을 자랑하는 코스입니다.




골프장개요
□ 위치: 가고시마 공항에서 30분 거리
규모 : 6,781야드 / 72파 / 18홀
설계/디자인 保田
개장 : 1957/9
홈페이지 http://www.kirishima-gc.or.jp/index.html
전화번호 819-9578-2324

팩스번호 819-9578-3133




3,000여 그루의 노송들이 휘늘어져 있고 300여 그루의 벛꽃이 만개하는 봄날의 기리시마 골프장은 참으로 아름답습니다. 전방에 錦江만에 떠있는 사쿠라지마, 후방에는 녹음짙은 기리시마의 연봉들을 만끽하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기리시마골프장 비디오



가고시마 공항36 골프장

KAGOSHIMA KUKO 36 COUNTRY CLUB


가고시마 공항에서 불과 15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골프장으로 36홀 코스입니다 . 아직도 연기를 뿜어내며 분화할 듯한 활화산인 사쿠라지마와 멀찍이 기리시마연봉의 자연미를 만끽할 수 있는 구릉코스입니다.




골프장개요

위치 : 가고시마 시내에서 약 50분, 가고시마 공항에서 14km(차로 15분)
주소 : 1023 Yokogawacho Shimono, Kirishima, Kagoshima Prefecture
규모: 13,730야드/ 144파' 36홀
설계/디자인: 陳 淸波
개장시기: 1974/8
홈페이지: www.kuko36cc.co.jp
전화번호: 81-995-72-1084
부대시설: 클럽하우스,레스토랑,카트,캐디,골프렌탈








36홀 규모의 이 골프장은 공항코스[쿠우코(空港)]와 횡천코스[요코가와(構川)]로 구성돼 있습니다. 공항코스는 아웃코스와 인코스의 고저 차이가 있으면서 코스 길이도 다소 긴 편입니다. 이 코스는 캐디 사용이 필수입니다.







비교적 평탄하고 안정적인 코스인 횡천(요코가와)코스는 평탄하고 안정적인 느낌을 줍니다. 아웃 8번 홀은 연못을 넘겨 공략하는 파3홀로 그린이 어려워 퍼팅에 신중을 기해야 합다. 인코스 10번 홀은 직선으로 쭉 뻗은 내리막 홀로 티박스에서 보는 경관이 수려하다.






✈ 가고시마 공항36 골프장 스코어카드


✈ 가고시마 공항36 골프장 클럽하우스 레스토랑






✈ 가고시마 공항36 골프장 송영서비스



기리시마국제호텔 (Kirishima Kokusai Hotel )


가고시마 공항에서 약 30분 거리에 위치한 Kirishima Kokusai Hotel은 천연온천욕탕과 마사지 서비스를 자랑합니다. 모든 투숙객은 조식과 석식을 드실 수 있고 호텔 전역에는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일본식 객실(화실-다다미방)과 서양식 객실(침대방) 둘 다 보유하고 있는 이 호텔의 각 객실은 에어컨, 냉장고 및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멋진 사쿠라지마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기리시마 국립공원 중턱에 위치한 호텔 베란다에서 본 온천마을 전경. 온 마을이 유황연기에 휩싸여 있어 가고시마 최고의 온천지역임을 웅변하고 있습니다 .



기리시마호텔 부대시설 & 식사





실내 및 야외 욕조를 포함해 호텔에는 총 9개의 온천욕탕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추가요금을 지불하면 카시키리 탕(전용욕조)도 이용 가능합니다.


대부분 일본 온천욕장과 같이 이곳도 아침 저녁으로 남.여 욕탕이 바뀝니다.


레스토랑 조식 뷔페 - 일본식 & 인터내셔널 뷔페는 깔끔한 맛과 푸짐함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




별실(Function Room) 에서 즐기는 일본전통 멀티 코스 석식 (카이사키요리)












가고시마는 고구마 소주로 유명한데 이 호텔에는 또 다른 명주가 있다는데 바로 이 술입니다. 막걸리 비슷한 발효주인데 일본음식과 꽤 잘 어울렸습니다.


우리와는 많이 다른 식사와 접대예절 - 호텔 관계자들은 식사가 끝날때까지 꿇어 앉은 불편한 자세로 음식을 설명하며 술을 권합니다. 편히 앉으시라는 여러번의 권유끝에 식사 말미에야 자세를 고쳐 앉는 모습이 무척 인상적이었습니다 .


밥상 한켠에 놓인 일본전통식 (카이사키요리) 메뉴 안내 - 모두 일본어로 되어 있어서 좀 아쉬웠지만 생소한 한자이지만 대충 뭐가 나올지는 가늠할 수 있습니다. 화지가 참 예쁘서 만지작 거리니 육순의 호텔 총지배인이 달필로 서명을 해 주어서 기념으로 가져왔습니다.



음주가무(?) 국경도 언어도 초월합니다^^ 호텔지하에 있는 가라오케에서 젊은 일본인 커플을 만나 함께 열창합니다. 라운딩과 온천후 맥주 한잔 하면서 가볍게 즐기기에 좋아보입니다 .





기리시마 국제호텔 홈페이지 

http://www.kirikoku.co.jp.k.ei.hp.transer.com/language/




호텔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는 폭포수. 온천마을을 지나 계곡 깊이 흐르는 폭포수가 시원합니다. 매케한 유황연기를 맡으며 이국적인 풍광을 감상하는 새벽산책을 놓치지 마세요.

 ( * 이 기사에 사용된 사진과 영상은 2017년 9월 21일과 22일에 촬영 했습니다.)



가고시마 골프 인스펙션 투어 후기 All that of Kagoshima Golf Tour

http://golftour.tistory.com/567 (클릭)


■ 골프텔 : 그린힐 / 케도인 / 교세라골프 & 호텔

그린힐골프 & 호텔 + 남큐슈골프장(클릭)

케도인(Kedouin) 골프 & 호텔(클릭)

교세라(Kyocera) 골프 & 호텔(클릭)


■ [품격]기리시마국제호텔 : 기리시마, 가고시마공항36, 다카치오CC 

기리시마CCC & 가고시마공항 36CC(클릭)

기리시마국제호텔( Kirishima Kokusai Hotel)(클릭)

■ [고품격]시로야마관광호텔 : 미조베, 치란. 다카마키골프장

미조베 (Mizobe ) 골프장(클릭)

지란/치란(Chiran) 골프장(클릭)

시로아마관광호텔 (Shiroyama Hotel ) (클릭)




가고시마 기리시마호텔 골프투어상품

   



 ▷ 골프투어 견적의뢰 (클릭) 

http://goo.gl/JoESS6

 



🔔 카카오 플러스친구 

http://pf.kakao.com/_qEgYE

카톡문의 & 골프투어 정보


#기리시마골프장,$가고시마공항36골프장,#가고시마골프여행,#가고시마기리시마호텔.,#키리시마호텔,#키리시마골프장,#기리시마골프코스,#가고시마겨울골프여행,#규슈골프여행,#큐슈가고시마골프,#남큐슈골프장,#가고시마미조베골프장,#키리시마코쿠호텔,#기리시마곸호텔 #가고시마쿠오코36골프코스 ,#키리시마고쿠사이호텔,#기리시마고쿠사이호텔





사업자 정보 표시
더존투어(주) | 최은정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797-2번지 뉴코아백화점 9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28-86-16196 | TEL : 02-1600-6578 | Mail : bettertour@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 제534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