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골프/규슈-미야자키외

[가고시마골프] 가고시마 품격골프장- 미조베골프장 MIZOBE CC

미조베 / 지란 골프장

" 가고시마 골프투어 최고의 품격골프 !!

( Mizobe Golf Club )


✈ 편안하고 잘 관리된 골프장과 가고시마 최고급 골프여행- !


미조베 컨트리 클럽 Mizobe Country Club


가고시마 공항에서 약 10분~15분이면 닿을 수 있는 가까운 곳이라 한국골퍼들에게 익숙하고 친숙한 골프장입니다 . 항공편 시간에 따라 도착당일이나 출발일에 라운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



가고시마의 다른 골프장에 비해 비교적 최근(1995년)에 건설된 골프장이라 클럽하우스가 세련되고 현대적입니다.







미조베 골프장은 삼나무 숲 사이로 펼쳐진 전체적으로 완만한 구릉코스입니다. 전동카터는 페어웨이 안으로 들어갈 수 없고 캐디 필수 코스입니다. ( 캐디+ 카터플레이 )


미조베 골프장은 일본 코스설계의 명장인 小林光昭의 설계로 유명한 명코스로 꼽히는 골프장으로, 벤트글래스와 코라이글래스 2그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골프장개요
위치 : 가고시마 공항에서 차로 약 10분이내
주소 : 963-11 Mizobecho Arikawa, Kirishima, Kagoshima Prefecture
규모 : 6,767야드 / 72파/ 18홀
설계/디자인 : 고바야시 미쯔아키
개장시기 : 1995년 9월
홈페이지 : www.mizobecc.co.jp
전화번호 : 81-995-59-3711
팩스번호 : 81-995-59-3961
부대시설 : 클럽하우스,레스토랑,드라이빙레인지,캐디,골프렌탈


K.G는 King Green (벤트글래스)와 Q.C는 Queen Green (코라이글래스) 2그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번홀 파4 // 380야드로 짧지만 않습니다 - 이곳은 블루티가 레귤러티입니다.

2번홀 파5 코스- 전동카터가 페어웨이 안으로 들어가지 못하고, 카터도로를 따라 이동하는데 리모콘으로 자동유도가 가능하기 때문에 캐디가 없어도 큰 불편함이 없이 라운딩이 가능합니다 .   



4번홀 파4 코스- 내리막으로 풍광이 빼어난 홀입니다 . 왼쪽에 워터해저드가 있어서 오른쪽으로 많이 가는데 페어웨이는 좁아보이지만 나무 왼쪽을 겨냥해 샷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나무를 넘기면 공간이 있지만 나무를 넘겨 페어웨이에 안착시키기는 쉽지 않습니다.



호수를 끼고 위치한 그늘집- 7번 파3 코스 바로 뒤에 있지만 5번 코스로 올라가면서 잠시 들러 물이나 맥주등을 살 수 있습니다 .


호수를 끼고 위치한 그늘집- 7번 파3 코스 바로 뒤에 있어서 앞조의 티샷을 내려다보며 잠시 쉴 수 있습니다.



5번 파5홀 - 코스 난이도 1 번홀





호수를 넘겨야 하는 7번 파3 코스 - 거리는 153야드이지만 워터해저드를 넘겨하기 때문에 바람이 조금만 있어도 최소한 두 클럽 이상을 길게 잡는 것이 좋습니다.





전반 마지막홀인 9번홀 - 좌도그레그에 그리 길지 않은 홀로 호수를 넘기려는 유혹을 받지만 쉽지 않습니다. 실거리 220야드만 보내면 된다지만 장타자 두명도 퐁당했습니다.






전동카터는 페어웨이 안으로 들어가지 못하고, 카터도로를 따라 이동하는데 리모콘으로 자동유도가 가능합니다. 뒷자리에서도 필요하면 스위치만 누르면 정차하고 다시 누르면 출발할 수 있습니다.



아웃코스는 전반에 비해 좀 더 포근한 분위기를 불러 일으킵니다. 대부분의 일본골프장과 마찬가지로 전반 9홀 종료후에 약 1시간 정도 쉬면서 점심식사후 후반 라운드를 재개합니다 . 맥주 한잔을 곁들인 점심식사후라 전반과 새로운 마음으로 임하기 때문에 후반 코스가 다른 느낌으로 와닿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좋은 골프장에서 가지는 멋진 라운딩,식도락과 온천욕 등 일본 골프여행의 3대 즐거움을 모두 경험 할 수 있는 훌륭한 곳입니다.  게다가 비햄시간 한시간 반이면 닿을 수 있는곳이라 2박 3일 일정으로도 세번의 라운딩이 가능하니 더 없이 매력적입니다.  ( * 이 기사에 사용된 사진과 영상은 2017년 9월 24일 촬영 했습니다.)



가고시마 골프 인스펙션 투어 후기 All that of Kagoshima Golf Tour

http://golftour.tistory.com/567 (클릭)


■ 골프텔 : 그린힐 / 케도인 / 교세라골프 & 호텔

그린힐골프 & 호텔 + 남큐슈골프장(클릭)

케도인(Kedouin) 골프 & 호텔(클릭)

교세라(Kyocera) 골프 & 호텔(클릭)


■ [품격]기리시마국제호텔 : 기리시마, 가고시마공항36, 다카치오CC 

기리시마CCC & 가고시마공항 36CC(클릭)

기리시마국제호텔( Kirishima Kokusai Hotel)(클릭)

■ [고품격]시로야마관광호텔 : 미조베, 치란. 다카마키골프장

미조베 (Mizobe ) 골프장(클릭)

지란/치란(Chiran) 골프장(클릭)

시로아마관광호텔 (Shiroyama Hotel ) (클릭)


가고시마 미조베 골프투어상품

   



 ▷ 골프투어 견적의뢰 (클릭) 

http://goo.gl/JoESS6

 



🔔 카카오 플러스친구 

http://pf.kakao.com/_qEgYE

카톡문의 & 골프투어 정보


사업자 정보 표시
더존투어(주) | 최은정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797-2번지 뉴코아백화점 9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28-86-16196 | TEL : 02-1600-6578 | Mail : bettertour@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 제534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