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골프/규슈-미야자키외

[가고시마골프] 가고시마 골프투어 최고의 가성비- 그린힐골프 & 호텔

가고시마 그린힐 골프장

" 가고시마 골프투어 최고의 가성비 !!

( GreenHill Golf & Hotel )

* 이 포스트에 사용된 사진과 영상은 2017년 9월 24일 그린힐 인스펙션 라운딩중 직접 촬영한 것입니다.


✈ 편안하고 잘 관리된 골프장과 가고시마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그린힐스 골프텔 ! 마치 동남아처럼 전동카터가 자유롭게 페어웨이로 진입할 수 있고, 3박 이상 체류시 부근의 자매골프장인 남큐슈 골프장으로 외부 골프라운딩까지 가능한 곳입니다


그린힐스골프 & 호텔은 가고시마 공항에서 약 50분 거리에 위치한 18홀 골프코스로 50개의 룸이 있는 호텔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골프호텔 마당이 바로 코스라 이동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전체적으로 편안하고 무난한 코스이고 워터해저드도 그리 많지 않고 OB가 있는 홀도 별로 많지 않습니다. 잔디도 우리나라와 같은 중지라 샷하기가 편하고 부담이 적은 편입니다.


가고시마 그린힐 골프 & 호텔 위치



가고시마 그린힐 골프장



그린힐CC는 전반적으로 평평하고 조망이 트여있습니다. 코스 전체에 일본색채가 물씬 나는 수목들이 많이 심어져 있어서 남국의 정서도 한껏 느길 수 있습니다.




1번홀 티샷 지점에서 촬영한 모습입니다. 전방의 마루야마산은 둥글둥글한 산이란 뜻입니다 . 풍광은 참 좋지만 이 산이 보이는 홀의 그린에서는 특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4번, 8번, 12번 18번 홀 들 여러 홀에서 이 산을 조망할 수 있습니다. 마치 제주도에서 한라산을 뒤로 하고 있는 홀 그린에서는 그린의 스피드가 확연히 달라지는 현상과 비슷한 일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13번 홀 부근에 위치한 그늘집. 전형적인 일본골프장의 그늘집 답게 자판기가 설치 되었고, 간단한 요기거리와 술 안주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음료수와 맥주는 비교적 저렴한 편입니다.

그린은 제법 크지만 언듈레이션이 있고 그린스피드가 상당히 빨라 타수를 줄이기는 쉽지 않습니다. 소위 홍길동 온을 하몀 쓰리퍼터는 기본입니다^^ 뽑기내기 하시면서 OECD(?) 라도 걸리면 무조건 온 그린 보다는 그린 주변에 떨어트리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ㅎ





전체적으로 평탄하고 넓은 페어웨이가 편안함을 주지만 그린에서는 3퍼트가 적지 않게 나옵니다.






벙커는 곱고 부드러운 모래로 채워져 있어서 탈출이 쉽지 않습니다. 초보자는 가능한 벙커에 들어가지 않도록 유의하는 것이 종습습니다.

유도로를 따라 자동으로 작동하는 카터를 이용하는 가고시마의 대부분 골프장과 달리 카터를 직접 운전해 페어워이 안으로 진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리모컨으로 작동하는 유도카터는 편리하고 안전한 면이 있지만 주행속도가 느려서 한국 골퍼들에겐 조금 답답한 느낌을 주곤합니다.



가고시마 그린힐 호텔





]

호텔방은흡연실과 금연실로 구분해 방을 배정하므로 흡연자도 비 흡연자도 큰 불편함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직도 호텔에 흡연룸이 있다는 사실이 잘 믿기지 않지만 흡연자에겐 더 없이 반가운 사실입니다.



클럽 하우스에는 노천온천이 있어 라운드 후 피로를 말끔히 씻어낼 수 있어 좋습니다.


사케나 가고시마 명물인 고구마 소주 한잔을 곁들인 저녁 식사후에는 호텔 지하에 있는 온천탕에서 온천욕으로 피로를 풀수 있어 더 없이 즐거운 여행을 만끽 할 수 있습니다. 





가고시마 그린힐 호텔 식사




조식은 일본식 뷔페로 진행되는데 맛이 있고 푸짐합니다. 특급 호텔에서나 볼 수 있는 명란젓이 맛갈스럽습니다.  호텔의 수준을 가늠하는 가장 정확한 방법은 아침 식사를 보면 됩니다.




중식은 세트메뉴로 제공됩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고 보통 1,000~ 1,200엔대. 저렴한 것은 800~,900엔 짜리도 많이 있습니다 .


저녁식사는 야키니쿠와 샤브샤브, 카이사키 정식 등 여느 일본 골프텔에서는 추가비용을 내야 하는 특식이 기본 메뉴로 제공되어 풍성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외부라운딩 - 남큐슈 골프클럽

그린힐스 호텔에서 약 30분 거리에 위치한 남큐슈 골프클럽






( 사진출처 : 남큐슈골프클럽 홈페이지 ) 




  




그린힐골프 컨트리클럽 비디오



좋은 골프장에서 가지는 멋진 라운딩,식도락과 온천욕 등 일본 골프여행의 3대 즐거움을 모두 경험 할 수 있는 훌륭한 곳입니다.  게다가 비햄시간 한시간 반이면 닿을 수 있는곳이라 2박 3일 일정으로도 세번의 라운딩이 가능하니 더 없이 매력적입니다.  



가고시마 골프 인스펙션 투어 후기 All that of Kagoshima Golf Tour


지난 2017년 9월 21일부터 나흘간 가고시마 세곳의 호텔에 숙박하면서 여덟곳의 골프장을 둘러보고 온 내용을 아래 포스트로 정리했습니다.  위에서 안내드린 골프텔과 호텔에 숙박하면서 라운딩하는 골프장으로 구분했습니다. 아래 제목을 클릭하면 세부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http://golftour.tistory.com/567 (클릭)


■ 골프텔 : 그린힐 / 케도인 / 교세라골프 & 호텔

그린힐골프 & 호텔 + 남큐슈골프장(클릭)

케도인(Kedouin) 골프 & 호텔(클릭)

교세라(Kyocera) 골프 & 호텔(클릭)


■ [품격]기리시마국제호텔 : 기리시마, 가고시마공항36, 다카치오CC 

기리시마CCC & 가고시마공항 36CC(클릭)

기리시마국제호텔( Kirishima Kokusai Hotel)(클릭)

■ [고품격]시로야마관광호텔 : 미조베, 치란. 다카마키골프장

미조베 (Mizobe ) 골프장(클릭)

지란/치란(Chiran) 골프장(클릭)

시로아마관광호텔 (Shiroyama Hotel ) (클릭)



가고시마 그린힐 골프투어상품

   



 ▷ 골프투어 견적의뢰 (클릭) 

http://goo.gl/JoESS6

 



🔔 카카오 플러스친구 

http://pf.kakao.com/_qEgYE

카톡문의 & 골프투어 정보



더보기


사업자 정보 표시
더존투어(주) | 최은정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797-2번지 뉴코아백화점 9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28-86-16196 | TEL : 02-1600-6578 | Mail : bettertour@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 제534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