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골프 /다낭 달랏골프

베트남 희망 골프여행을 시작합니다.

■ 베트남 빈펄 희망골프 여행을 시작합니다.

( 2021년 1월 25일자 확정사항)

 

 

 

희망 골프여행을 시작합니다.

 

 

■ 들어가며

많은 전문가들에 따르면 코로나 이후의 여행시장은 패키지여행과 골프여행이 가장 먼저 열릴 것이라는 의견이 많습니다. 아마 안전문제를 고려해 동선이나 이용하는 설비에 대한 통제와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이겠지요.

숙박시설을 보유한 골프장을 이용하는 골프여행은 더욱 안전합니다. 골프여행 특성상 외부이동이나 다중이 모인 공간에 노출될 일이 거의 없고 야외에서 진행되는 라운드가 핵심이기 때문입니다. 해당국가의 방역지침을 준수하고 고객들의 안전을 위한 조치를 갖춘 곳이라면 큰 걱정없이 떠날 수 있습니다.

올해들어 사이판과 태국 한 두곳의 골프장에서 한시적이고 시험적인 골프상품을 출시하고 있는데, 최근 베트남 빈펄그룹의 한국 GSA와 저희 더존투어에서 풀빌라 (Pool Villa) 리조트 골프여행상품을 준비하고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빈펄은 베트남 전역에 33개의 리조트를 보유한 베트남 최대 레저그룹입니다. 대표적인 남국의 휴양도시인 다낭과 나트랑, 푸꾸옥의 빈펄 리조트 단지내에 아름다운 해변을 낀 풀빌라와 정규 18홀 골프코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상품은 바로 이 세곳의 풀빌라 리조트와 골프장을 이용하는 상품입니다. 빈펄 풀빌라에 투숙하고 단지내의 골프장을 이용하는 상품으로 확정된 금액으로 사전예약이 가능합니다.

 

빈펄 남호이안 골프장

■ 새로운 여행 트렌드

코로나19가 세상에 많은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여행 트렌드도 바뀌고 있습니다. 언택트 비대면이 최대의 화두입니다. 코로나로 인한 불안감이 치유형 여행과 휴양형 여행을 선호하게 하고, 친밀한 소수 동반자와 유대강화 등 심리적·물리적 안정을 추구하는 여행 흐름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풀빌라 리조트를 이용하는 골프여행은 이런 트렌드와 컨셉에 정확히 부합합니다. 우선, 가족이나 가까운 골프 동반자들과 함께 하는 골프여행은 야외에서 진행되는 라운드가 핵심이라 개별 자유여행에 비해 코로나 시대에 훨씬 더 안전한 여행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숙소로 이용하는 풀빌라는 호텔과 달리 팀별로 독립된 공간을 사용하므로 외부접촉을 최소화 할 수 있어 비대면 시대에 가장 인기 있고 안전한 숙소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빈펄의 풀빌라 리조트는 독립된 침실과 넓은 실내공간, 전용 풀과 다양한 편의시설로 가족 여행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습니다. 높은 비용이란 제약과 성수기 수요폭증으로 예약이 쉽지 않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가장 큰 각광을 받아 욌습니다. 코로나 이후에는 아마 더 인기가 높은 있는 숙소가 될 것이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빈펄 골프여행의 가장 큰 특징이 풀빌라 리조틀를 이용하는 점입니다. 18홀 정규 골프코스를 보유하고 있는 빈펄 남호이안, 빈펄 나트랑, 빈펄 푸쿠옥 세곳에 모두 쾌적한 설비를 갖춘 풀빌라가 있습니다.

 

두개의 방에 거실과 전용 풀을 갖춘 2Bed룸 타입과 3개의 방을 갖춘 3Bed룸 타입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3인 이상 이용 가능하며 3Bed 타입은 아동을 포함해 최대 12명까지 투숙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을 자랑합니다.

 

 

곧 출시될 빈펄 풀빌라 골프 여행상품의 특징과 장점들을 미리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 여러가지 특전과 혜택들

첫째, 원하는 일자에 예약과 출발이 가능합니다.

- 유효기간 : 정규 항공편 취항 및 여행자유화 이후 1년간 원하는 일자에 선택 예약이 가능합니다. 출발일정 변경도 역시 가능합니다. ( 2022년은 성수기 시즌일정이 변경됩니다 ) 

 

둘째, 성수기와 극성수기에도 풀빌라 골프예약이 가능합니다.

2베드룸 혹은 3베드 룸 풀빌라에 투숙, 독립된 공간에서 단독 팀만으로 행사가 진행되어 외부와의 접촉이 극히 제한적이라 안전합니다. 가족이나 소그룹 여행에 최적입니다.

셋째, 올 인클루시브( All Inclusive) 형 선진 골프여행 상품입니다.

외부 라운드를 고려한 중식 1회와 캐디 팁만 제외하고 모든 비용이 포함된 상품입니다. 현지에서 지갑을 열 일이 별로 없습니다.

네째, 바베큐 석식과 씨푸드 석식이 1회씩 포함된 럭셔리 상품입니다.

바베큐는 투숙하는 독립 풀빌라에서 개별적으로 진행되어 라운드후 호젓한 우리들만의 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섯째, 팀별 전용차량이 제공됩니다,

공항-리조트간 교통편도 비대면을 고려해 팀별 전용차량으로 서비스합니다. 낮선 사람들과 동승해 한시간 이상을 불편하게 이동하지 않고 팀별 단독 차량이 제공됩니다.

여섯째, 외부 명문 골프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남호이안(다낭) 은 베트남 최고의 코스라 인정 받는 호이아나CC, 나트랑은 그렉노먼이 설계한 링크스 코스의 백미인 깜란 KN CC에서 한번씩 라운드 할 수 있습니다.

 

호이아나 쇼어스 골프장 

 ​호이아나 쇼어스 골프장 답사라운딩 후기

 

 

일곱째, 레이트 체크아웃을 제공합니다.

귀국 전날 21:00시 체크아웃으로 일정없이 공항에서 늦은 밤 비행기를 기다리는 수고를 덜 수 있습니다. 여유롭게 채크아웃하고 리조트에서 편히 쉬다 항공시간에 맞춰 공항으로 이동하면 됩니다.

여덟째, 골프를 치지 않는 가족과 동행하는 패밀리 여행이 가능합니다.

앞서 말씀드린대로 3Bed 풀빌라는 최대 12명 ( 성인6명,아동 6명) 까지 투숙할 수 있어 비골퍼들은 식사 비용( 바베큐, SeaFood 포함) 만 지불하고 저렴한 비용으로 가족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빈펄 리조트 단지 안에는 빈펄랜드와 사파리 워터파크 등 많은 놀이 설비들이 있어서 놀거리 천국이라 할 만합니다.

 

 

아홉째, 요금확정( 주말/휴일 추가요금 없음), 풀빌라 롬과 골프티업도 모두 확정예약입니다.

빈펄 리조트 한국 GSA에서 지난해 하드블럭 ( * 사전요금 지불로 항공좌석이나 호텔룸, 골프티업권 등을 사전에 확약 받는 제도) 으로 확정한 상황이라 예약후 요금변동이 없습니다. 풀빌라 룸 확약, 골프티업도 확정예약입니다. ( 다만, 호이아나CC는 현재 그린피를 기준으로 책정되었으나 빈펄과는 무관한 곳이라 출발 당시의 그린피가 변경되면 변경 그린피가 적용됩니다.)

열번째, 예약금 1만원! 자유로운 취소와 예약금 환불까지.

인기 휴양지의 풀빌라 리조트는 성수기에 예약이 시작되자 마자 동이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베트남 다낭과 나트랑, 푸꾸옥의 빈펄 풀빌라 리조트가 바로 그런 곳입니다. 예약금 1인 1만원으로 원하는 일자에 선점이 가능합니다. 혹, 그때 못가시게 되면 취소하면 됩니다. 취소할 경우 작은 금액이라도 예약금은 전액 환불됩니다.

 

빈펄 나트랑 골프장

 

 

■ BC / AC ( Before Corona, After Corona )

언제쯤 국경이 낮아지고 하늘 길이 자유로워질지는 알 수 없습니다. 코로나 퇴치 시점이 언제가 될지는 더욱 알 수 없는 일입니다. 그래도 백신보급과 치료제 개발이 가속화되고 있다는 소식이 반갑습니다. 연내에 모든 국민이 면역력을 가질 수 있도록 하겠다는 정부의 계획도 분명 희망적인 소식입니다.

코로나 이후의 여행은 이전과는 많이 달라질 것이라는 이야기가 분분합니다. 그래도 공통적인 의견이 있습니다. 여행은 그 누구도 어떤 힘으로도 막을 수 없다는 점입니다. 사람을 행복하게 해 주는 여행업도 서비스 형태를 달리하며 생존할 것이라는 사실입니다. 여행업은 외부환경에 매우 취약하지만 욕망과 호기심이라는 인간의 근본적인 본능에 기반을 둔 산업이기 때문이 아닐까요? 목적지 없는 비행여행이나 인터넷을 통한 랜선여행이라는 가상공간의 체험상품까지 등장하는 걸 보면 맞는 말인 듯도 합니다.

최근 C여행을 시작으로 H투어와 중견여행사들에 이르기 까지 '미리 준비하는 해외여행' 이란 컨셉으로 해외여행 상품을 출시해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언제쯤 떠날 수 있을지 알수 없지만 고객들에게 여행을 준비하며 느낄 수 있는 행복을 선사하는 멋진 일입니다.

빈펄 푸꾸옥 골프장

 

■ 나가며.....

여행은 비행기 트랩에 오르는 순간 부터 시작되는 것이 아니라고 합니다. 어디로 떠날까? 여행지 선택을 위해 자료를 찾고 정보를 모으는 일도 즐겁고 행복한 일입니다. 동반자들과 갑론을박을 벌이며 일정을 계획하고 예약에 이르는 이 모든 과정이 여행의 시작입니다. 언제 떠날 수 있을지 불확실 하지만 Pre-Tour 만으로도 분명히 즐겁고 행복한 일입니다. 마치 애피타이저를 즐기며 멋진 성찬을 기대하는 일처럼 아름다운 희망이자 행복한 일이 아닐까요?

평소에 쉽지 않았던 가족과 함께 골프여행을 떠나보십시요. 겨우내 단련한 실력으로 베트남의 아름다운 골프장에서 멋진 샷을 날려보세요. 하늘길이 열리면 용솟음 칠 보복성(?) 여행수요를 미리 대비해 먼저 한걸을 나가보면 어떨까요? First Come, First Service ! 말 그대로 선착순 예약입니다. 다낭, 나트랑, 푸꾸옥 세곳이라 해도 가용 풀빌라는 한정되어 있으니 그렇습니다!


 

■ 베트남 빈펄 희망골프 여행 세부일정

 

⛳ 빈펄 남호이안(다낭) 풀빌라 골프 5일
금액 : $735~
일정표 : https://url.vet/i0a0y


⛳ 빈펄 나트랑 디스커버리 풀빌라 골프 5일

▶금액 : $626~

▶일정표 : https://url.vet/38od5

 

 

⛳ 빈펄 푸꾸옥 디스커리 풀빌라 골프 5일
 금액 : $625~
 일정표 : https://url.vet/qk8j1


🔵 관련자료 보기

 

▣ 빈펄 남호이안 골프장 답사후기

http://golftour.tistory.com/632

 

빈팔 남호이안 리조트 & 빌라

http://golftour.tistory.com/630

▣ 나트랑 빈펄 골프 & 리조트 

http://golftour.tistory.com/604

www.youtube.com/watch?v=a0InQH6YYrQ


▣ 푸꾸옥 빈펄 골프 & 리조트

http://golftour.tistory.com/551

 

▣ 남호이안 빈펄랜드 & 리버사파리
http://golftour.tistory.com/631

 

 

🔵 예약 & 문의하기
1. 홈페이지 일정표를 통해서 직접 예약하시거나,
2. 아래 양식을 통해 견적/ 예약 의뢰 하셔도 됩니다.
http://goo.gl/JoESS6
3. 문의사항은 전화보다 카톡 채팅이 더 빠르고 정확합니다.
http://pf.kakao.com/_qEgYE/chat


☎ 오케이골프/ 더존투어(주)
Tel : 1644-6578
Fax : 02-6455-6578
MP : 010-7290-6578​
Email : par@golftour.biz
카톡 : http://pf.kakao.com/_qEgYE/chat

 

사업자 정보 표시
더존투어(주) | 최은정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797-2번지 뉴코아백화점 9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28-86-16196 | TEL : 02-1600-6578 | Mail : bettertour@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 제534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