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골프 /나트랑 푸꾸옥

[푸꾸옥빈펄골프] 베트남의 숨은 보석- 푸꾸옥 빈펄골프 & 리조트

베트남의 진주, 푸꾸옥

베트남 최남단에 위치한 푸꾸옥은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물권 보존지역이자 내셔널 지오그래픽이 선정한 최고의 겨울여행지 중 한곳입니다. 베트남어로 "별"이라는 뜻을 가진 사오비치와 즈엉동 강 초입에 그림처럼 서있는 딘꺼우 사원, 프랑스 식민지 시절의 모습을 볼수 있는 코코넛 수용소, 푸꾸옥의 주농작물인 후추농장 등이 대표적인 관광지입니다.

 

 



 

푸꾸옥 빈펄 리조트 개요

 

빈펄리조트는 베트남의 빈그룹에서 건설 운영하는 5성급 리조트입니다 . 베트남의 관광명소인 다낭, 나트랑, 푸꾸옥 등 17개소에 10,000여객실의 리조트와 빌라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빈펄리조트는 럭셔리 호텔, 리조트, 빌라, 골프장, 워터파크, 사파리 등 리조트 성격에 맞는 부대시설을 구비하고 있어 리조트를 찾는 관광객들은 휴양과 액티비티를 자신에 맞게 선택해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비엣젯항공이 오는 12월 23일 부터 푸꾸옥 직항 전세기를 운영해 환승없이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

 

 

 

푸꾸옥 빈펄 리조트 안내


이 리조트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100대 해변 중의 하나인 곳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Ha Tien-Kien Giang 섬은 본토에서 약 50 km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치민 시에서 직항 노선으로 약 45분이 소요됩니다. 섬의 대부분은 베트남의 국립 공원과 해양 보존 구역에 속해 있습니다. Phu Quoc 섬은 아름다운 해변, 오염되지 않은 자연 환경, 친절한 지역 주민, 환상적인 스노클링과 스쿠버 다이빙 여행지로 유명합니다.

빈펄리조트 푸꾸옥은 46평방 미터의 디럭스룸 부터 615평방미터의 오션뷰 빌라까지 총 8가지 타입으로 구성된 750개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골프는 물론, 패러세일링, 제트스키, 카약, 카이트서핑. 스노쿨링 등과 같은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빈참 스파에서는 도심에서 묻어 온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풀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 및 사파리와 국제규격의 골프코스가 있습니다.

 

 

 

 

푸꾸옥 빈펄 골프장 Vinpearl Phu Quoc Resort & Golf

장엄한 숲으로 둘러싸인 Vinpearl Golf Club Phu Quoc은 27 홀 코스로서 열대 낙원으로서의 최고의 라운딩을 제공합니다.
롤링 페어웨이는 나무와 호수의 높낮이 아래에서 매끄럽게 짜여져 있어 가장 흥미로운 골프 과제 중 하나 일뿐 만 아니라 푸꾸옥의 자연 경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무성한 나무숲, 따뜻한 햇살, 시원한 바람 및 Vinpearl Phu Quoc의 모든 고급 서비스에 둘러싸여있는 동안 좋아하는 스포츠를하는 것보다 더 놀라운 일을 경험하실 수 있을까요.

 

 

 

국제규격의 27홀 챔피언쉽 골프코스

울창한 수목으로 둘러싸인 빈펄골프클럽 푸꿕은 푸꿕섬에서는 처음으로 조성된 27홀 코스이며 남국 열대지방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함을 선사합니다.

 

 

 

 

 

골프장이동 : 숙소인 리조트에서부터 골프장까지는 전동카터로 이동해 편안하게 라운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구릉진 페어웨이, 파도처럼 끝없이 이어지는 수목들과 다양한 형태로 굴곡진 호수들은 골퍼들의 도전의식을 일깨우기 충분하고 푸꿕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만끽하기에 충분합니다.    

 

골프를 즐기는것 이상으로 울창한 수림, 부드러운 햇살, 시원한 바람과 함께 빈펄푸꿕만의 최상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푸꾸옥 빈펄 골프장 안내영상

 

 

 

다양한 부대시설

 

푸꾸옥 빈펄리조트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리조트입니다. 아름다운 비치, 세렝게티를 연상케 하는 사파리가 투숙객들의 관심을 사로 잡습니다. 특히 워터파크와 아쿠아리움이 있는 놀이동산 빈펄랜드는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 투숙객들에게는 비용 부담 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빈펄랜드는 아쿠아리움, 워터파크, 5D 시네마, 게임존과 키즈존까지 다양한 즐길거리가 넘쳐 나는 복합 엔터테인먼트 시설이다.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

 

오는 11월 푸꾸옥 빈펄리조트에 외국인 전용 카지노의 개관에 맞춰 특급 호텔 객실도 늘어나 푸꾸옥에만 빈펄리조트는 7,000실의 객실을 확보하게 된다는 것이다.

 

빈그룹은 앞으로도 푸꾸옥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 나갈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베트남정부가 푸꾸옥을 한국의 제주도나 인도네시아 발리 등과 같이 세계적인 휴양관광지로 발전시키기 위해 대규모 투자를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푸꾸옥 빈펄리조트 안내영상

 

 

[푸꾸억골프] 푸꾸옥 빈펄 골프리조트 인스펙션 라운딩 후기
http://golftour.tistory.com/629

 

 

푸꾸옥 빈펄골프 투어상품

 

 

 ▷ 골프투어 견적의뢰 (클릭) 

 

 

http://goo.gl/JoESS6

 

 

 

     

 

해외골프여행 필수용품 추천

 [페르시안캣] 밀리터리 항공커버 (골드/ 블랙)

( 고급형: 42,000원)

 [테크스킨] 경량 트래블 카모 항공커버

( 실속형: 22,000원)

 

골프쇼핑몰 1번지 골프메이트

 

    

 

사업자 정보 표시
더존투어(주) | 최은정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797-2번지 뉴코아백화점 9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28-86-16196 | TEL : 02-1600-6578 | Mail : bettertour@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 제534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