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골프/혼슈-남서부

[우베온천호텔]골프고객 최고의 호평!-카메후쿠호텔 & 토키와 온천호텔

아마구치현 우베시 유다온천지역 온천호텔 - 카메후쿠호텔 & 토키와호텔 

 

유다온천
골프장 근처에 자리잡고 있는 유다 온천은 일본 천황이 자주 휴양을 즐긴다고 하여 골프마니아 사이에 인기가 많은 곳 입니다. 유다온천은 800년전에 흰 여우가 상처를 치료하는 모습을 보고 지나가는 승려가 우연히 온천을 발견하게 되었다는 유래가 있습니다.

이 유다 온천지역에 대표적인 온천호텔들이 밀집해 있고, 한국 골퍼들이 가장 선호하는 곳이 카메후쿠온천호텔과 토키와 료칸입니다 .

세계굴지의 라듐 온천수가 원기회복, 피로회복 등에 효과가 있고 특히 암석온천은 세계에서도 유명한 라듐함량을 자랑하고 있어 신경계통의 질환과 여성의 피부에 특효라 전해지고 있어서 일본인들이 즐겨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카메후쿠 호텔

   

 유다온천 카메후쿠 호텔


 야마구치 유다온천에 위치한 카메후쿠 호텔은 생생한 도시의 모든것을 쉽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편한 위치와 함께,호텔은 도심의 필수 관광지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곳에 있습니다. 


 300 다다미의 일본식 연회장과, 1000명 수용이 가능한 큰홀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쥬고쿠지역의 유일한 온천다운 욕장의 흰여우 전설을 테마로 한 옛이야기 욕탕과,칠복신을 테마로 한 칠복탕이 자랑입니다. 


 저녁식사후에 즐기는 호프집이나 선술집, 침착한 분위기의 찻집도 관내에 있어, 즐거운 하룻밤을 보낼 수 있습니다.

▶ 호텔 홈페이지 
http://www.kamefuku.com/

백호(흰 여우)전설을 테마로 한 옛이야기 욕탕과, 칠복신선을 테마로 한 칠복탕이 자랑입니다.

호텔 석식 / 카이세키 요리 모습니다 ( 복요리 등 일부 업그레이드 메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토키와 온천 호텔

 토키와 온천호텔 Tokiwa Hotel 


 유다온천 지역에 위치하고 있고 카메후쿠 호텔과 맞대어 있습니다.  외관은 마치 일본의 여느 성을 보는 듯한 착각을 일으킬 정도로 일본색채가 강하고, 실내 분위기와 장식도 비슷합니다 .


 카메후호텔과 마찬가지로 다다미로 된 룸과 일본식 연회장 흰여우 전설을 테마로 온천 욕탕등 거의 비슷합니다  


 저녁식사후에 즐기는 호프집이나 선술집, 침착한 분위기의 찻집도 관내에 있어, 즐거운 하룻밤을 보낼 수 있습니다.

▶ 호텔 참고 사이트 https://goo.gl/e1VS7v 

 

이 호텔에는 이색적인 볼거리가 하나 있습니다. 호텔 1층에 자리잡은 여장극장이란 곳에서 호텔 창립자의 부인이 공연하는 이벤트입니다. 매일 저녁 8시45분에 시작해 한시간 정도 진행하는데 무료로 관람할 수 있고 팔순이 넘은 할머니의 열정이 볼만합니다 .

 

열정에 넘치는 팔순의 주인공과 기계적인 동작을 반복하는 무표정한 스탭진의 표정 비교도 재미납니다 .

뉴 다나카 호텔

카메후쿠 호텔과 마주보고 있는 현대적인 설비의 호텔입니다. 앞의 두 호텔과 달리 모든 객실이 침대형이라 젊은 층이나 비지니스맨들이 주로 이용하는 호텔입니다 . 골프투어 고객은 앞의 두 호텔방이 만실일 경우 이용하기도 합니다

호텔 주변의 즐길거리들

유다온천 마을안에 선술집. 라멘야, 전통식당등이 모여 있어서 골프라운딩 후 산책도 하며 즐거운 저녁시간을 보낼수 있습니다.

 

 

우베72 골프 인스펙션 후기1 : 만년이케도코스 라운딩후기  

http://golftour.tistory.com/602(클릭)

 

 

 

 

우베72 골프장 세부정보 보기

http://golftour.tistory.com/496(클릭)

 

 

 

 

 

▣ 야마구치현 우베 72 골프투어 상품

 

 ▷ 골프투어 견적의뢰 (클릭) 

 

 

 

🔔 카카오 플러스친구  http://pf.kakao.com/_qEgYE

 
 

,#야마구치현우베골프,#우베72골프장,#우베72만년이케동코스골프장,#우베72만년이케서코스골프장,,#우베72에바타골프코스, #우베72아지스골프코스, 일본골프여행,#일본우베골프여행 #우베온천호텔,,#유다혼찬지역온천호텔, #우베카메푸쿠호텔, #우베토키와호텔 

▷골프투어스토리 소식  

사업자 정보 표시
더존투어(주) | 최은정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797-2번지 뉴코아백화점 9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28-86-16196 | TEL : 02-1600-6578 | Mail : bettertour@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 제534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