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가 & 이벤트골프투어

[베트남골프]베트남 하이퐁 송지아골프리조트

[골프 챌린지 투어] 베트남 하이퐁 송지아골프리조트

아름다운 지아강에 펼쳐진 환상의 골프코스
자연 그대로의 매력 살린 빼어난 코스, 수영·키즈클럽도 갖춰 남녀노소 즐겁다

이국적 풍광 속, 실속까지 챙긴다



 

 

 

 

골프 마니아라면 누구나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함께 수준 높은 골프장과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는 해외 골프여행을 꿈꾼다. 겨울이 가까워오면 동남아시아 유명 골프장을 찾느라 더욱더 바빠진다. 동남아 골프여행은 겨울철 국내 골프장과는 달리 따뜻한 기후와 이국적인 풍경을 즐기며 라운딩을 맘껏 즐길 수 있다. 국내 골프장과는 비교되지 않는 저렴한 비용도 골퍼들을 유혹하기에 충분하다. 국내에서 1회 비용이면 항공요금을 제외한 동남아 여행경비를 뽑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올겨울엔 최근 골프여행 목적지로 각광받고 있는 베트남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베트남은 태국 필리핀 등과 함께 한국인이 선호하는 골프여행지다. 천혜의 자연 환경과 뛰어난 경관, 저렴한 물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기 때문이다. 연중 따뜻한 기후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 중 하나. 11월부터 덥고 습도가 높은 우기가 끝나 골프를 즐기기에 좋은 계절이 시작된다. 특히 베트남 북부지방은 한겨울 평균기온이 18도로 골프여행에 최적의 조건이 갖춰진다.

베트남 북부 하노이에서 1시간 정도 떨어진 하이퐁은 베트남 3대 도시 중 하나다. 베트남 북부의 최대 항구로 국내 항구와의 교역은 물론 러시아 중국 프랑스 등과의 무역이 활발하다. 하노이 수출입 경제의 관문으로 유명하다. 하이퐁의 하이는 바다, 퐁은 바람 즉 바닷바람이라는 뜻을 갖고 있다.

아름다운 호수와 야자수의 27홀 코스

하이퐁시의 송지아골프리조트는 지아강과 목강이 흐르는 빼어난 경관을 갖춘 골프장이다. 송지아골프리조트는 2011년 현대엠코에서 건설해 운영 중인 럭셔리 리조트로 정평이 나 있다. 골프는 물론 휴양, 레저, 숙박, 비즈니스를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춰 베트남 북부지방을 대표하는 리조트로 발전했다.

송지아골리조트는 자연 그대로의 매력을 살린 코스 레이아웃으로 유명하다. 2000여 종의 야자수와 열대식물로 조경해 빼어난 경관을 자랑한다. 골프코스는 오션, 리버, 힐 코스 등 모두 27홀로 이뤄져 있다. 오션코스는 시원한 강바람을 즐기며 멀리 할롱베이를 감상할 수 있는 정규홀 코스로 긴 강을 끼면서 긴장감과 스릴을 느끼게 한다. 리버코스는 아름다운 호수와 이국적인 야자수, 그리고 지아강의 멋진 경관을 즐길 수 있는 코스로 유명하다. 퍼블릭 코스인 이그제큐티브 힐 코스는 코스마다 밸런스와 난이도를 조절해 긴장감과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골프장 내에는 클럽하우스, 아카데미하우스, 티 하우스 그리고 대형 드라이빙 레인지 등이 갖춰져 있다. 또 숙박시설로는 리버사이드 호텔과 레지던스 객실을 갖춰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그 밖에 수영장, 호텔 레스토랑, 일식 레스토랑, 라운지 바, 가라오케, 키즈클럽 등을 갖춰 가족단위 여행객에게도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송지아 리조트 100배 즐기는 TIP

△가는 길 = 대한항공ㆍ아시아나항공의 인천~하노이 직항 편을 이용한다. 하노이에서 하이퐁까지는 약 100㎞. 자동차로 가면 약 2시간소요된다. 






 





사업자 정보 표시
더존투어(주) | 최은정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797-2번지 뉴코아백화점 9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28-86-16196 | TEL : 02-1600-6578 | Mail : bettertour@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 제534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