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골프/방콕촌부리외

[후아힌골프] 태국의 최상급 골프장 블랙마운틴 골프 & 리조트

⛳ 블랙마운틴 골프클럽 후아힌
Black Mountain Golf Club /Hua hin

 


코스 개요
개장일 : 2007 년
Holes : 27홀
Par : 72
Total Yardage : 7343 ysd

태국 후아힌의 왕실 마을 외곽 산기슭에 위치한 27홀의 우수한 골프 코스입니다. 방콕에서 남쪽으로 2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태국 최고의 골프 ​​코스로 7번 선정되었고, 골프다이제스트 선정 2017 아시아 최고의 골프 & ​​리조트입니다.

 

 


27홀 블랙마운틴 골프클럽은 동, 서, 북코스 3개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8홀 라운드는 세 코스 중 두 코스로 구성되고, 각 코스에는 5개의 티 박스가 있어 모든 골퍼에게 기억에 남을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곳은 후아힌 뿐만 아니라 태국 전역에서 가장 권위 있고 인정받는 골프 코스 중 하나 입니다. 뛰어난 디자인은 물론 훌륭한 관리와 유지보수로 많은 상과 인정을 받았습니다.

 

 


■ 위치: 후아힌 도심에서 서쪽으로 약 10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어 도시에 머무는 골퍼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 챔피언십 코스: 블랙 마운틴의 메인 코스는 챔피언십 18홀, 파72 코스입니다. 아시안 투어 이벤트를 포함하여 권위 있는 골프 토너먼트를 여러 번 개최했습니다.

대회정보
1. 2017년 아시아 최고의 골프 리조트 (골프다이제스트)
2. 2016년 태국 베스트 코스 (월간 아시안 골프)
3. 2016 아시아 태평양 베스트 코스 (월간 아시안 골프)
4. 2015년 아시아 최초의 유러피언 투어 프로퍼티 회원의 골프 코스 (유러피언 투어)
5. 2012년 태국 최초의 코스, US Golf Digest 미국 외 코스 Top 100에 등재

이 코스는 다양한 기술 수준의 플레이어를 위한 다양한 티 옵션을 제공합니다.( 티 박스 5개)

 

전문가들은 블랙마운틴 골프장은 작정하고 어렵게 만든 토너먼트 코스라고 평가합니다. 일반 골프장은 티잉 그라운드를 색깔로 구분하는데 레드, 화이트, 블루, 블랙 등으로..... 하지만 블랙마운틴은 티 마크에 두 자리 숫자만 써 놓았습니다. 76, 73, 70, 65 등등이다. 따라서 이 코스에서는 티 마크의 숫자와 전장, 코스 레이팅과 슬로프 레이팅을 적절히 고려해 티잉 그라운드를 선택해야 합니다.

 


■ 코스특징 : 전략적으로 워터 해저드를 많이 배치하여 골프장의 아름다움을 더하고 챌린징 코스의 면모를 보입니다. 여러 홀에서 워터 해저드의 특징을 잘 살피고 정확한 샷이 필요합니다.

 

 

■ 시그니처 홀: 블랙 마운틴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홀 중 하나는 "폭포 홀"로 알려진 11번 홀입니다 이 놀라운 파3호은 연못으로 흘러드는 폭포가 특징이며, 티샷 사진 촬영시 멋진 배경이 됩니다.


■ 잔디 : Seashore Paspalum, Tifeagle Bermuda


■ 설계: 유명한 골프 코스 설계자 필 라이언에 의해 설계되었고, 2007년에 문을 열었습니다. 무성한 초목과 언덕, 화강암 바위 층을 포함하는 자연 경관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 연습 시설: 블랙 마운틴 골프 클럽은 드라이빙 레인지, 퍼팅 그린, 치핑 에어리어, 짧은 경기 연습 코스를 포함한 훌륭한 연습 시설을 제공합니다. 골퍼들은 라운드 전에 몸을 풀거나 기술을 향상 시키기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편의시설: Black Mountain Golf Club은 편안하고 즐거운 골프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세계 수준 높은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다. 클럽하우스는 라커룸, 프로샵, 레스토랑, 그리고 코스의 그림 같은 전망을 가진 테라스를 포함한 현대적인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 기타 :
1. 복장규정
라운드티, 축구 유니폼, 보드셔츠, 청바지계열, 짧은반바지는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한국에서 골프웨어로 나온 차이나 카라티 입장 불가능한 곳이 있으므로 되도록 일반 피케티(카라티)를 착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무릎 길이의 반바지는 허용 되고 있습니다.

2. 캐디팁
태국의 골프장은 캐디피와는 별도로 캐디팁을 주고 있습니다.
캐디팁은 골프장에 따라 조금씩 다르나, 대개 18홀당 300바트 이상의 캐디팁을 주고 있습니다. 캐디팁은 라운딩 종료 후 캐디에게 직접 지불해주시면 됩니다.

 

 


전반적으로 블랙 마운틴 골프 클럽은 숨 막히는 자연 환경 속에서 골퍼들에게 프리미엄 골프 경험을 제공합니다. 열성적인 골프 선수든, 멋진 환경에서 골프를 즐기고 싶은 사람이든, 블랙 마운틴은 후아힌을 방문하는 골프 애호가들은 꼭 방문해보셔야 할 골프여행 목적지입니다.

 

 

이곳에서 라운드 하고 갈 수 있으면 후아힌 방문의 목적은 다 달성했다고 하니 꼭 방문해 봐야할 후아힌 버킷리스트 No 1 코스가 분명해 보입니다.

 

 

 


⛳ [후아힌골프] 태국 왕실의 여름 휴양지, 후아인 골프여행
https://golftour.tistory.com/835

 

[후아인골프] 후아힌의 바다를 품다- 씨파인 골프 & 리조트

https://golftour.tistory.com/839

 

 

 [후아힌골프] Thailand Golf Travel Mart 2023 참가후기

https://golftour.tistory.com/841

 

 

 

 골프투어 견적의뢰 (클릭)

http://goo.gl/JoESS6

 

 

■ 카카오채널톡 상담

http://pf.kakao.com/_qEgYE/chat

사업자 정보 표시
더존투어(주) | 최은정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797-2번지 뉴코아백화점 9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28-86-16196 | TEL : 02-1600-6578 | Mail : bettertour@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 제534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