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골프/방콕촌부리외

[후아힌골프] 태국 왕실의 여름 휴양지, 후아인 골프여행

 

 

후아힌 (Hua Hin) 은 훌륭한 골프 코스로 유명해서 전 세계의 골프 애호가들을 끌어 모으고 있습니다. 

 

태국인이 더운 여름을 ‘조용히’ 나고 싶을 때 찾는 곳이 바로 후아힌 Huahin입니다. 왕실의 여름 휴양지이기도 한 후아힌은 조용하게, 늦은 휴가를 보내기에 안성맞춤인 곳 입니다.

)Hua Hin에서 인기 있는 주요 골프 코스로는 블랙마운틴, 반얀, 스프링필드, 씨파인, 마제스틱크릭, 레이크뷰 등 수준급들이 즐비합니다. 한곳씩 살펴 볼까요?



⛳ Black Mountain Golf Club:
블랙마운틴 골프장은 후아힌에서 가장 유명하고 잘 알려진 골프 코스 중 하나 입니다. 수많은 상을 수상했고 여러 국제 골프 대회를 개최했습니다. 이 코스는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울창한 녹지와 자연 환경 속에 자리잡고 있어 도전적이면서도 즐거운 골프 경험을 제공합니다.

 

 

 

 

 [후아힌골프] 태국의 최상급 골프장 블랙마운틴 골프 & 리조트

https://golftour.tistory.com/838

 

 

 

⛳ Banyan Golf Club
반얀골프 클럽은 후아힌에 있는 또 다른 일류 골프 코스입니다. 이 코스는 잘 정비되어 있고,  태국 만과 주변 풍경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워터 해저드와 벙커가 잘 배치되어 있어 흥미롭고 기억에 남는 골프 라운드를 선사합니다.     

 

아시아 골프 월간지가 선정한 3개의 "최고" 순위에 3년 연속 이름을 올렸습니다. 또한 반얀 코스는 롤렉스가 선정한 "세계 탑 1000"에 포함 되었습니다.  2008년에 개장한  반얀골프장의 클럽하우스는 독특한 태국 스타일로 건설 되었고 고급스러운 탈의실, 스위트룸 숙박, 펍과 테라스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 Sea Pines Golf Course
씨파인스 골프 코스는 후아힌에서 가장 오래되고 그림 같은 코스 중 하나 입니다. 해변 근처에 위치해 있고 해변 홀로 퍼팅하는 독특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클래식한 레이아웃을 갖추고 있으며 모든 수준의 골퍼들이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깨끗하고 안락한 골프 리조트가 함께 있습니다.

 

 [후아인골프] 후아힌의 바다를 품다- 씨파인 골프 & 리조트

https://golftour.tistory.com/839

 

 


⛳Springfield Royal Country Club:
스프링필드 로열 컨트리 클럽은 잭 니클라우스가 디자인한 곳입니다. 기복이 심한 페어웨이와 전략적으로 배치된 위험 요소가 있는 도전적인 레이아웃이 특징입니다.  경치가 매우 아름답고 시설이 잘 정비된 것으로 유명합니다.

 


 

⛳Palm Hills Golf Club :
팜 힐스 골프클럽은 편리한 위치와 골퍼 친화적인 디자인으로 골퍼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주변 산의 아름다운 경치와 함께 즐거운 골프 라운드를 제공합니다.

 

⛳Majestic Creek Golf Club
마제스틱 크릭 골프 클럽은 기복이 심한 언덕과 울창한 녹음이 우거진 곳에 위치해 풍광이 매우아름답습니다. 이 코스는 굴곡이 심한 페어웨이와 워터 해저드와 같은 다양한 장애물로 구성된 챌린징 코스입니다.

 

 

 

⛳ Lake View Resort and Golf Club
레이크 뷰 리조트 및 골프 클럽은 이름에서 알수 있듯이 이곳은 근처 호수의 그림 같은 경치를 제공합니다. 코스가 잘 짜여져 있어 초보자와 경험이 풍부한 골퍼 모두에게 적합합니다.

위 코스들은 Hua Hin에서 이용할 수 있는 많은 골프 코스 중 일부입니다. 각각의 코스는 그들만의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고, 골퍼들은 선호도와 기술 수준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Why ? Hua Hin  Golf Tour

 

 

 

후아힌은 멋진 해안 경관을 배경으로 한 세계적인 골프 코스부터 문화체험과 휴식 기회까지 매력적인 장점들많습니다.  멋진 골프 코스, 목가적인 해변, 많은 명소, 따뜻한 환대가 매력적인 후아힌 골프를 주목해 주세요!

 

 

후아힌에서 즐기는 골프여행 

 

 

[후아힌골프] 태국의 최상급 골프장 블랙마운틴 골프 & 리조트

https://golftour.tistory.com/838

 

 [후아인골프] 후아힌의 바다를 품다- 씨파인 골프 & 리조트

https://golftour.tistory.com/839

 

[후아힌골프] Thailand Golf Travel Mart 2023 참가후기

https://golftour.tistory.com/841

 

 

 

 골프투어 견적의뢰 (클릭)

http://goo.gl/JoESS6

 

 

■ 카카오채널톡 상담

http://pf.kakao.com/_qEgYE/chat

 

 

후아힌 관광안내(클릭)

사업자 정보 표시
더존투어(주) | 최은정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797-2번지 뉴코아백화점 9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28-86-16196 | TEL : 02-1600-6578 | Mail : bettertour@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 제534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