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골프/방콕촌부리외

[방콕골프] 새로운 골프여행- 특급 호텔숙박, 이동없이 36홀 코스를 즐긴다.

 

[방콕골프] 새로운 골프여행- 특급 호텔숙박, 이동없이 36홀 코스를 즐긴다.

 

 

" 골프성지 는 스코틀랜드입니다.
골프여행의 성지는 어디일까요?

좋은 골프장을 갖춘 나라들이

많이 있지만 태국만한

해외골프여행지는 드뭅니다." 

■ 골프 파라다이스 -태국

넓은 땅에 수백개의 코스들이 있고, 세계 최대 관광대국 답게 여러가지 인프라들이 잘 갖춰진 곳. 우리 입맛에 잘 맞는 담백하고 정갈한 음식. 친철하고 따뜻한 사람들의 미소가 아름다운 곳. 태국입니다.

수도 방콕을 중심으로 파타야, 후아힌, 카오야이, 칸차부리, 치앙마이와 푸켓 이르기까지 태국골프명소 들은 참 많습니다. #골프천국, #골프파라다이스 라 할만 합니다.

쾌적한 리조트와 함께 골프장을 운영하는 곳에서는 휴양과 라운드를 함께 즐기고, 골프텔을 운영하는 골프장에서는 이동없이 무제한 라운드를 즐기는 곳도 많습니다. 숙소가 없는 코스들은 외부호텔을 이용해 < 3색 골프> 란 이름으로 좋은 코스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골프여행 형태별로 매력이 있지만 아쉬움도 있습니다. 리조트 체류형은 한 곳에서 라운드해야 하는 단조로움이 있습니다. 대부분 외진 곳이나 산속에 위치해 있어 라운드후 마땅히 나갈 만한 곳이 없어 답답하다는 볼멘 소리가 들립니다.

3색 골프는 차량을 이용하고 가이드의 도움을 받아 숙소에서 제법 먼 거리를 이동해야 합니다. 교통비와 인건비가 골프비용지 않게 많이 들어가는 단점이 있습니다. 특히,방콕시내 호텔을 이용할 경우 교통혼잡으로 귀한 시간을 차안에서 보내야하는 안타까운 일도 많이 생깁니다.

 

 

태국골프 여행 희망과 바램

해외골프여행을 많이 다녀 온 골퍼들의 공통된 바램이 있습니다.

- 공항에서 이동시간이 길지 않고,

- 깨끗하고 쾌적한 숙소와 맛갈스런 식사가 있고,

- 36홀 이상의 골프장을 보유하고 있어서

- 가이드도 필요없고 차량 이동도 없이

- 두 곳 이상의 골프장에서 라운드 할 수 있는 곳.

- 도심이나 명승지가 가까이 있어서 바람을 쐴 수 있으면 금상첨화!

대체로 리조트나 골프텔 체류형과
3색골프의 장점을 골고루
갖춘 곳을 원하고 있습니다.

 

 

이런 곳이 있습니다!

- 방콕 공항에서 47Km / 50분 거리

- 200여개의 룸을 갖춘 쾌적한 특급 호텔을 중심으로,

- 호텔 앞 뒤쪽에 18홀 상급 코스 두 곳이 있고,

- 카터로 골프장간 이동할 수 있는 곳이니

- 차량도 가이드도 NO !

- 라이트시설 완비 24시까지 야간라운드 가능 !

- 방콕 시내까지 40분이면 닿을 수 있고, 주변에도 명승지가 많은 곳,

- 리조트 그룹인 MBK 소속으로 관리상태와 서비스 수준은 단연 으뜸입니다.

- 바로 <티디니호텔 Tidinee Hotel>과 < 방콕CC> < 리버데일CC > 입니다.

* 호텔과 두 골프장간 이동시간 3분입니다 ( 구글 맵 캡쳐)

방콕골프클럽 전경

MBK그룹 은 이곳 외에 푸켓의 최상급 코스인 < 레드마운틴 ( #RedMountain ) CC> 와 < 로치팜( #LochPalm) CC>를 운영하고 있고, 두짓타니 호텔의 모회사이기도 합니다.

 
 

 
 
 
 

운영회사의 명성과 신뢰만으로도 방콕CC와 리버데일CC, 숙소인 티디니호텔 에 대한 기대와 신뢰에 어긋남이 없는 매력적인 곳 입니다.

 

 
 
 
변하는 골프여행 추세

코로나를 겪으면서 골프여행 트렌드 변하고 있습니다. 대형 단체팀 보다 소규모 가족골프가 늘고, 무제한골프 보다는 가까운 지인들간에 좋은 숙소와 코스에서 우아하게 골프를 즐기려는 경향이 강해지고 있습니다. 변하는 골프여행 트렌드에 잘 맞고, 그동안 쉽게 만나기 어려웠던 태국골프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여러가지 장점이 많고 가성비가 좋아 회원제 코스인 리버데일은 주말에는 예약이 쉽지 않습니다. 동절기에 동남아골프여행, 특히, 태국골프여행을 생각하시면 방콕골프장리버데일골프장 을 주목하시고 서둘러 주세요!

 

리버테일 골프클럽 전경

 

 
 
 
 

 

 

 

방콕CC  품격 골프여행 상품보기

 

 

▷ 골프투어 견적의뢰 (클릭) 

 http://goo.gl/Nwh5BK

 

 

 

 

 

https://goto.kakao.com/@golftour

​                                                      
사업자 정보 표시
더존투어(주) | 최은정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797-2번지 뉴코아백화점 9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28-86-16196 | TEL : 02-1600-6578 | Mail : bettertour@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 제534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