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태평양/괌

[괌골프투어] 레오팔레스 리조트 & 컨트리 클럽

괌 골프투어-레오팔레스 리조트 & 컨트리 클럽



레오팔레스 리조트 & 컨트리 클럽지도


☞ 레오팔레스 리조트 & 컨트리 클럽은....


레오팔레스 리조트 컨트리 클럽은 세계적인 코스 설계자인 잭 니클라우스와 아놀드 파머가 설계한 코스이다. 이들은 괌 총면적의 1%의 해당하는 250만㎡ 의 대지 위에 '끊임없는 도전정신을 필요로 하는 코스'를 만들어냈다. '골프는 자연과의 싸움이다.'라는 생각으로 자연을 최대한 살린 전략적 코스를 설계한 것이다. 특히 괌 특유의 적토가 스콜 등으로 인해 바다로 흘러 들어 산호초를 손상 시키지 않도록 하기 위해 배수설비에 있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Leopalace Resort Country Club- 레오 팔레스 리조트 컨트리 클럽의 총면적은 520만 평방미터로 괌에서 가장 넓다. 면적은 괌의 총 국토면적 1/100에 해당하여 우리나라의 잠실 종합운동장 면적의 약 12배로 서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넓은 골프장으로 손꼽힌다.

 

 

국제경기를 치룰 수 있는 각종 경기시설과 다양한 수영장, 36홀 골프코스, 최첨단 부대시설 등 전부를 둘러볼 수 없을 정도의 시설이 가득하다. 현재 있는 시설만으로도 놀랄 만한 초대형 리조트인데, 단순한 리조트 개념을 떠나 모든 것이 갖추어져 있는 빌리지 형식의 수퍼 리조트로 발돋움 하고 있다.

 

 

1993년 7월에 공식 개장되어 총 36개의 홀을 갖추고 있는데 코스는 B코스, 퍼머의 C코스와 D코스, 그리고 니콜라우스의 E코스가 있는데 B코스는 2002년 7월에 오픈된 9홀로 연못과 벙커가 절묘하게 결합된 위치의 환상적인 꿈의 코스로 불리고 있다.



퍼머의 C코스는 총 3,552야드로 흥미로운 지형과 새로운 조형이 절묘하게 결합된 전략성이 높은 9홀이며, D코스는 총 3,202야드로 남국의 다채로운 자연이 도처에 살아 숨쉬는 그야말로 다이나믹하고 아름다운 코스이다.


 

니콜라우스의 E코스는 총 3,202야드로 바로 그의 전략의 묘미를 깊이 느낄 수 있는 지(知)의 코스이며 많은 드라마틱한 플레이가 예상되는 코스이기도 하다. 여하튼, 초급자들의 경우에 각 코스마다 신중을 기하지 않으면 공이 숲 속으로 들어가 찾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


 

전체 코스 중에서 난코스로 통하는 홀이 6개정도 있는데 이중에서 가장 어려운 코스로 꼽히는 코스가 파머 C코스의 2번 홀이다. 이 홀의 길이는 197야드로 앞에 있는 대나무 숲을 넘긴 후 벙커의 앞이나 숲의 왼쪽 옆에 정확히 착지 시켜야 하는 어려움이 있다. 시냇물이 흐르는 협곡과 숲 등 장애물이 있는 176야드의 D코스 2번 홀, 계곡을 넘겨 목표 지점에 정확히 떨어뜨려야 하는 C코스의 3번 홀 등 다양한 기술과 테크닉이 필요한 코스들이 골퍼들을 어렵게 하고 있다.


 

괌 골프투어상품 둘러보기


괌 레오팔레스 리조트 골프투어 둘러보기

 

 


[ 그림을 누르면 전화가 바로 연결됩니다 ]

 





호텔소개



객실 모두가 오션프론트임은 물론 건물 주변을 채우고 있는 정원에는 하이비스커스 꽃과 120여종의 열대 식물이 마치 숲 속의 궁전과 같은 분위기를 자아냅니다.객실로 들어서면 대리석으로 된 화장대, 미니바, TV캐비넷 등 다양한 객실 설비를 갖추어 있고 욕조창문과 침실이 여닫이 문으로 되어 있어 신혼부부들에게 많은 사랑을 듬뿍 받고 있습니다.


★ 괌 지역은 비행기 출발과 도착시간이 새벽이므로 새벽 체크인 , 새벽 체크아웃이 규정입니다..

꼭 체크인 날짜를 도착일 전일부터 예약하셔야 새벽 체크인이 가능하며, 체크아웃 날짜도 출발일까지 잡으셔야 합니다.

괌 국제 공항에서 차로 5분, 그리고 도보거리에 위치한 샌드캐슬, 플레져 아일랜드, DFS면세점등의 쇼핑지역은 하얏트 리젠시 괌을 선택할경우 누릴 수 있는 혜택입니다.

 

 

 




▷ 골프투어 견적의뢰 (클릭)  

 http://goo.gl/JoESS6 



사업자 정보 표시
더존투어(주) | 최은정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797-2번지 뉴코아백화점 9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28-86-16196 | TEL : 02-1600-6578 | Mail : bettertour@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 제534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