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태평양/괌

[괌골프투어] 섬 전체 면적의 1%로나 되는 골프장은?

괌에는 레오팔레스, 망길라오, 탈로포포, CCP(태평양컨트리클럽), GICC(괌 인터내셔널 골프클럽),

스타트 골프클럽, 윈드워드 힐스 컨트리 클럽등 총 7개의 골프클럽이 있습니다.


그간 라운딩과 판매경험, 다녀오신 분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가장 적합하고 컴플레인 없는 골프코스로

현재 4개의 골프코스를 선정해 상품을 기획 판매하고 있습니다.

레오팔레스, 망길라오, 탈로포포, CCP(태평양컨트리클럽) 입니다.





먼저, 레오팔레스 컨트리클럽입니다.

괌에서 유일하게 36홀 코스이며, 리조트와 함께 골프코스가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골프리조트로 판매가 되고 있는 골프코스 입니다.


괌 정상에 위치하여 전체면적의 약 1%의 광활한 면적을 차지하고 있는 레오팔레스 컨트리 클럽은 골프계의 거장 아놀드 파머와 잭니클라우스가 설계한 코스입니다.


파머 인/아웃(18홀)코스와 니클라우스 인/아웃(18홀) 코스로 이루어져 있으며 산과 산사이의 골짜기를 넘기는 다운힐에서의 드라이버 샷을 경험할수 있는 짜릿한 코스입니다.








문1. 2인 단독 라운드 가능한가요?

답. 2인 단독 라운드 가능하고 비수기 기간에는 1인 라운드도 가능합니다.

문2. 카트비용은 얼마인가요?

답. 카트비용은 그린피에 포함되어 있어서 별도의 비용이 발생되지 않으며, 혼자서 카트를 사용할때에도 싱글카트비용등이 발생되지 않습니다.

문3. 캐디비용은 얼마인가요?

답. 남태평양, 미주지역에는 일반적으로 캐디가 없습니다.(미주일부지역 제외)

문4. 캐디가 없다면 코스안내서 등이 있나요?

답. 각 골프장에는 코스 안내서가 비치되어 있으며 레오팔레스 상품의 경우에는 코스 공략집을 공항에서 드립니다. 또한 티잉그라운드 옆에 코스맵이 있으며 남은 거리를 표시해 주는 야드목 및 표지가 있습니다.


괌에서 가장 많은 골퍼들을 유치하는 골프코스 이지만, 그린 관리가 잘되어 있으며 아름다운 레이아웃을 유지하고 있는 코스입니다.




레오팔레스 리조트 & 컨트리 클럽 골프투어 (자세히 보기/ 클릭)




다음은 망길라오와 탈로포포 입니다.

이 두 코스를 묶어서 설명하는 이유는 두 코스다 온워드사에서 운영하는 골프코스이기 때문입니다.

온워드 호텔 투숙객에게는 인게스트 요금을 적용하여 저렴하게 준비해 드리고 있으며 그 외에 호텔 투숙객에는 아웃게스트 요금을 저렴하여 조금 더 비싼 요금으로 라운드하셔야 하는 코스들입니다.

망길라오 골프코스는.

골프설계가로 유명한 디자이너 로빈 넬슨에 의해서 설계된 골프코스로 바다를 끼고 있는 씨사이드 골프코스 입니다. 괌에서 유일하게 PGA 대회를 개최하였으며 특히 바다를 가로지르는 샷을 할수 있는 12번 홀은 캘리포니아 몬트레이에 위치한 명문코스 패블비치 와도 비견되는 정말 아름다운 골프코스 입니다.


언덕 위에 지어진 클럽하우스에는 길게 펼쳐진 골프코스와 남태평양의 시원한 바다를 내려볼 수 있는 위치에 자리잡고 있어서 맛과 멋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시설 또한 캐디가 없기 때문에 카트마다 GPS 시스템(코스 맵이 표시되고 카트가 위치한 거리에서 홀까지 남은거리를 표시해 줌)을 갖추고 있어 라운드 하시는데 불편함이 없습니다.


망길라오CC


위치 : 공항,시내에서 차량으로 20분 거리
홀수 : 18홀
개장 : 1992년
디자인 : 로빈넬슨
특징 :

1992년 4월에 개장, 로빈 넬슨에 의해 설계// 망길라오의 아름다운 해안선과 다이나믹한 지형, 바닷바람의 방향과 세기, 태양빛의 각도까지 훌륭히 살린 코스로, 로빈 넬슨의 여러 디자인 중에서도 손꼽히는 코스입니다.

회원제로 운영되는 골프 클럽 이지만 지금은 일반인에게도 개방하여 누구나 쉽게 즐길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가장 유명한 홀이 12번 홀로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전경이 펼쳐 집니다.















클럽하우스에서 내려다 보이는 코스 뷰와 일식메뉴(일식과 양식 가능합니다.

가격은 12~25불 가량) 랜탈클럽은 던롭의 프리미엄 모텔 젝시오로 남녀 셋트 준비해 드리고 있습니다.



탈로포포 코스는 외관이 빼어난 편은 아니지만 클럽하우스로 들어오면서 깔끔하게 정리된 프로샵과 고품스러운 인터리어들 최신식 설비등 을 갖추고 있는 골프코스입니다.


GPS시스템을 갖추고 있고 중간중간에 스콜성 비를 대비한 파킹공간, 골퍼들의 스윙향상을 위한 스윙분석 시스템 및 실내연습공간, 락커 및 샤워시설도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외관과 내부 모습이고, 가운데 사진은 왼쪽부터 프로샵, 레스토랑, 실내스윙분석을 위한 공간, 샤워시설 그리고 마지막 줄은 카트 내부모습과 비를 대비한 파킹 공간 입니다.






각 카트마다 실려있는 나무티와 잔디보수기 그리고 랜탈클럽은 투어스테이지로 준비되어 있고 그린 관리 상태 또한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CCP(태평양 컨츄리 클럽)입니다.


CCP골프코스는 PHR계열 호텔그룹(쉐라톤, 힐튼, PIC, 하얏트, 니꼬 등)에 특가를 제공하는 골프코스 입니다.

다른 골프코스와 비교되는 점은 골프코스 전체가 탁 트이게 보이고 내륙형 코스이지만 멀리 바다를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시설도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비록 앞에서 말씀드린 세개의 코스보다 다소 떨어지는 평을 받고 있지만 한국에서는 경험할수 없는 이색적인 코스로서 한번쯤은 라운드 하시기에 부족함이 없는 코스입니다.



모던한 분위기의 CCP 클럽하우스와 분수





쫘~악 펼쳐진 골프코스와 렌탈클럽으로는 나이키가 준비되어 있으며 중간중간 그늘집이 없기 때문에 음료 및 간식거리를 판매하는 이동식 매점인 전동카트 입니다.

괌 골프장은 비록 섬이라는 장점을 살린 바다를 낀 골프코스들이 많지는 않지만(망길라오 1군데), 그린 관리가 상당히 뛰어나고 최신식 시설들을 갖추고 있어 한국 골퍼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라운드를 제공할 것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휴양과 함께 골프를 원하시는 분들, 근거리에 색다른 경험에 도전하고 픈 골퍼들을 위해 괌골프투어를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 골프투어 견적의뢰 (클릭)  

 http://goo.gl/JoESS6 



괌 레오팔레스 리조트 골프투어 둘러보기



레오팔레스 리조트 & 컨트리 클럽 골프투어 (자세히 보기/ 클릭)


사업자 정보 표시
더존투어(주) | 최은정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797-2번지 뉴코아백화점 9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28-86-16196 | TEL : 02-1600-6578 | Mail : bettertour@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 제534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