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도차이나 /라오스 미얀마

[라오스골프투어] 새로운 골프투어 목적지-- 라오스 비엔티엔골프투어

 

[라오스골프투어] 새로운 골프투어 목적지

- 라오스 비엔티엔골프투어 -

 

라오스가 새로운 골프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직항편이 취항하면서 골프 여행객이 부쩍 늘고 있는 상황이다. 한국인 기업들이 만든 익숙한 설비의 골프장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라오스 수도 비엔티엔 근처에만 코라오홀딩스이 만든 라오 컨트리클럽(18홀)과 부영의 씨게임 골프클럽(27홀) 등 2곳을 포함해 5곳의 골프장이 있다.

 

공항이 비엔티엔 시내와 붙어 있고, 골프장 또한 시내에서 30분 안팎의 거리에 있어 관광과 라운딩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한국에서는 골프를 치기 어려운 1, 2월이 라오스에서는 가장 골프 치기에 편안한 시기라는 점은 라오스 등 동남아시아가 골프 여행지로 매력적인 이유 중 하나다. 라오스 현지는 현재 비가 거의 내리지 않는 건기로 20도 내외의 비교적 선선하면서도 화창한 날씨를 보이고 있다

한국기업에 의해 2011년 1월 개장한 라오 CC는 현지인들도 많이 이용하면서 주말이면 예약이 꽉 찰 정도로 인기몰이 중이다. 라오 CC는 1인 1캐디로 전동식 카트 없이 걸어서 18홀을 도는데, 홀간 배치가 적절해 긴 이동 없이 편안하게 라운딩을 마칠 수 있다. 18홀 라운딩을 마치면 약 7킬로미터 정도를 걷게 돼 적지 않은 운동이 된다는 설명이다.


 

[ 라오스골프] Long Vien Golf Course Promotional Video

  

 

 

 

 

 

 2010년 1월 라오스 수도 비엔티안 근교에 개장한 라오스 부영CC는 개장과 동시에 라오스를 대표하는 명소로 떠올랐다.모든 홀이 국제규격으로 설계됐을 뿐만 아니라 인근 골프장보다 규모도 크고 각종 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비엔티안에서 13번 국도를 따라 팍산 방향으로 약 18㎞ 지점에 위치하며 3개 코스 27홀 규모에 이른다. 골프장 용지는 여의도 면적의 3분의 1인 3.3㎢에 이를 정도로 규모가 크다. 


골프장 건설에 참여한 기업은 한국 부영건설로 라오스에서 볼 수 없었던 첨단 공법과 시설을 도입해 골프장을 지었다. 부영CC의 가장 큰 특징은 야간에도 라운드할 수 있도록 설계한 168개 조명탑이다. 그 자체가 낙뢰를 피할 수 있는 피뢰침 역할을 해 안전에도 신경을 썼다. 대낮처럼 밝은 조명 아래에서 야간 라운드가 가능하다. 또 눈부심 현상을 없애 피로감을 줄였다.

27홀 모두 국제규격에 맞춘 각각의 코스는 인위적으로 높낮이를 조정해 난이도가 비교적 높게 설계됐다. 라오스 특유의 자연수림이 어우러진 코스와 페어웨이는 수려함을 자랑한다.

 

 

[라오스골프투어] 이용호텔 안내

   

 

 

 

라오스 여행 기본 정보 & 관광지 안내

 

  

 

 

 

  

 

               라오스 골프투어 표준제안서(웹용S).pdf

 

 

▷ 골프투어 견적의뢰 (클릭) 

http://goo.gl/JoESS6

 


 

For More Information Laos Golf Tour

 

 

 


 

항상 즐거운 여행이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No

C O N T E N T S

1

해외골프투어 준비하기 1 - 여행자를 위한 필수정보 (클릭)

2

해외골프투어 준비하기 2 - 골프 여행 100배 즐기기 (클릭)

3

해외골프투어 준비하기 3 - Question & Answer to Golf Specialist(클릭)

4

해외골프투어 준비하기 4 - 해외골프 필수 준비물과 유의사항 (클릭)

5

해외골프투어 준비하기 5 - 추천 해외골프투어 목적지 (클릭)

 

  

골/프/투/어 문/의

 

                          


                                                                  ​[ 그림을 누르면 전화가 바로 연결됩니다 ]





사업자 정보 표시
더존투어(주) | 최은정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797-2번지 뉴코아백화점 9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28-86-16196 | TEL : 02-1600-6578 | Mail : bettertour@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 제534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