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수지역골프 /유럽&영국

⛳ [튀르케골프] 골프천국 튀르케 안탈리아 벨렉 Turkey Belek

⛳ [튀르케골프] 골프천국 튀르케 안탈리아 벨렉 Turkey Belek

 

  

✔ 튀르케 남부 지중해 연안에 위치한 안탈리아는 한국 골퍼들에게는 다소 낯선 곳. 하지만 1년 중 300일 이상 맑고 온화한 기후와 지중해를 끼고 있어 유럽인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휴양지로 알려져 있다.

✔ 안탈리아 국제공항에서 약 30분 거리에 위치한 베렉지역은 10km의 해안선을 따라 15개의 18홀 골프코스, 총 270개 홀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져 있는 유럽의 골프 천국이다. 

 

아름다운 지중해 해안선을 따라 5성급 호텔과 리조트와 골프장들이 즐비해 있어 사계절 내내 맑고 푸른 청록색의 지중해를 감상하며 골프와 럭셔리한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특히 겨울철에는 낮 최고 기온이 평균 15도~20도 전후로 청명한 기후 조건과 주변 풍광이 뛰어나다.

 

 

✔ 안탈리아의 벨렉(Belek) 지역을 중심으로 인근에는 저마다 개성이 뚜렷한 11개 골프장이 17개의 18홀 골프 코스를 운영하고 있다. 

✔ 유럽프로골프투어 터키항공 오픈이 열렸던 레그넘 카리야 골프클럽을 비롯해  2013~2015년 3년간 터키항공 오픈경기가 열렸던 몽고메리 맥스 로얄, 지중해의 아름다운 풍광을 바라보며 플레이를 할 수 있는 타이타닉 골프클럽, 베렉 최대 규모로 방대한 크기를 자랑하는 글로리아 골프클럽, 소나무와 유칼립투스 나무가 어우러져 환상적인 풍경을 자아내는 내셔널 골프클럽 등 베스트 골프장들이 즐비하다.

 

 

✔ 호텔 내에서 운영하는 레스토랑, 바, 카페, 클럽 등 어디를 가든지 식음료는 물론 와인이나 맥주, 위스키, 꼬냑 등 각종 주류까지 원하는 대로 먹고 마실 수 있다.  심지어 객실 내의 미니바까지도 추가 요금 없이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서비스의 프리미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터키식 목욕탕 하맘과 스파, 사우나시설,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클럽, 전용 해변, 각종 스포츠 레저시설까지 모두 투숙객들에게 무료로 개방된다.    아래에 여러 리조트중 가장 가성비 높은 타이타닉 골프 리조트 상품을 소개한다.

 


 

 

터키 안탈리아

타이타닉 디럭스 골프 벨렉 골프여행  안내

(TITANIC DELUXE GOLF BELEK)

 

 

 

타이타닉 디럭스 골프 벨렉 (Titanic Deluxe Golf Belek)은

거대한 산맥과 터키색 지중해 해변을 배경으로

그림처럼 아름다운 27홀 골프코스,

전통적인 터키 디자인이 가미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럭셔리 지중해 리조트입니다.

 

 

 

타이타닉 디럭스 골프 벨렉 (Titanic Deluxe Golf Belek) 

서울 월드컵 경기장의 3배(*약 170,000 평방미터)에 달하는 대규모 리조트로,

푸른 터키색 지중해 바다 그리고 강이 만나는 아주 특별한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타이타닉 디럭스 골프 벨렉 (Titanic Deluxe Golf Belek)은

총 600 개의 객실, 스위트 룸 및 빌라 등 다양한 형태의 숙박 시설이 있습니다.

 

 

 

타이타닉 디럭스 골프 벨렉 (Titanic Deluxe Golf)은

연중 어느 때나 이용할 수 있는 온수 야외 수영장을 비롯하여,

올림픽 규모의 수영장, 실내 수영장 등 다양한 형태의 환상적인 자랑합니다.

대규모 전통 터키식 사우나인 하맘에서는 안탈리아 최고의 스파와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아시아와 이탈리아, 전통 터키 메뉴에서 비프 그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오픈 뷔페가 매일 제공되며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하며 최고의 요리를 드실 수 있는

여러 개의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 타이타닉 디럭스 골프 벨렉 골프코스 

 

✔ 타이타닉 골프클럽은 1997년 개장한 27홀 코스로, 까다로운 유럽 골퍼들의 요구에 맞춰 잉글랜드 출신의 골프코스 설계가 호트리가 디자인했습니다. 

✔ 연중 365일 내내 라운딩이 가능하기 때문에 유럽인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이 골프장은 9홀짜리 3개 코스 모두 각각 독특함을 지니면서도 조화를 이루는 곳입니다.

 

 

✔ 지중해를 끼고 형성된 자연환경 그대로를 살린 채 코스를 조성해 지중해의 아름다운 풍광을 최대한 자연에 가까운 형태로 만끽할 수 있는 것도 이 코스의 자랑거리입니다.

✔ 안딸랴(Antalya) / 터키(Turkey)
Uc Kumtepesi Mevkii, 07525 Antalya, Turkey
+90 242 725 5303 / +90 242 725 4129

 

 

#  타이타닉 올인클루시브 골프상품 특전

 

1. 터키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이용

2. 컬리난 리조트 7박 (2인1실 - 스탠다드 트윈룸)

3. 호텔 객실 내 미니바 무료 사용

4. All Inclusive resort - 호텔 내 조식, 중식, 석식 무료 제공

5. 안탈리아 공항 - 리조트 왕복 교통편 제공

6. 호텔 - 골프장 왕복 교통편 제공

7. 체류 기간 중 안탈리아 시내 관광 1회 제공 (Dudden 폭포, 전통 가죽 공예 박물관, 구시가 등)

8. 스파 또는 맛사지 50% 할인

9. 전통 터키식 사우나 <하맘> 

 

※ 옵션투어

1. 아스펜도스 VAN TOUR 반나절 (한국어 가이드) 

 

2. 이스탄불 FULL TOUR 1박2일 (한국어 가이드) 

 

 

 

3. 카파도키아 동굴호텔 숙박 1박2일 (영어 가이드)  -

 

 

골프코스 

 

1. 컬리넌 링크스 골프클럽 (Cullinan Links Golf Club) 36홀

 - 올림포스 코스 & 아스펜도스 코스

컬리넌 링크스 골프클럽(Cullinan Links Golf Club)은 한쪽에서는 지중해, 다른 쪽에서는 베스고즈 강과 타우루스 산맥의 멋진 전망과 함께 골프 해오사들에게 탁원한 골프 경험을 제공합니다. 홀(HOLE)은 해안을 따라 위치하여 플레이어에게 각 홀(HOLE)에서 숨막히는 전경을 제공합니다. 36홀 코스(투광등 포함 9홀)는 유러피언 투어 공식 디자인 회사인 유러피안 골프 디자인이 설계 했습니다. 

 

 

 

2. 리키아 링크스 (Lykia Links Antalya)

전 세계 36,000개 골프코스 중 해변에 위치한 링크 코스는 300개 뿐 입니다. 그 중 하나가 지중해 최초이자 유일한 링크 코스인 LykiaLinks Antalya는 2008년 페리다이(Perry O. Dye)에 의해 건설 되었으며 안탈리아 지역 14개 골프코스 중 유일한 링크스 타입입니다.

 

18개 홀 전체에서 재중해를 바라볼수 있으며 끝없이 펼쳐지는 망망대해는 중간에 어떤 섬도 없는 그야말로 수평선 넘어 하늘과 맞닿는 천혜의 아름다움과 광활함을 느낄수 있습니다. 페어웨이는 도전적이고 언듈레이션이 매우 심해 전략적인 선택을 해야 하는 상황이 많이 발생하며, 웨이시트 벙커가 많고 다이의 고유 스타일인 좁고 긴 벙커들도 눈에 띄며 이와 더불어 링크스 그래스가 이어지는 해변도 일품입니다. 

 

 

 

 

3. 몽고메리G.C(The Montgomerie Maxx Royal Golf Club)

세계적인 골프선수인 콜린 몽고메리가 디자인한 몽고메리 골프클럽은 터키 내 최고의 골프코스 중 하나로 손 꼽힙니다. 울창한 숲으로 둘러싸여 화려함을 자랑하며 나무들이 홀마다 확실한 구분을 두고 빽빽하게 들어차 있으며 8개의 호수가 곳곳에 눈길을 빼앗습니다.

 

정확한 샷보다 전략적인 코스 매니지먼트가 요구됩니다. 특히 매년 10월말 남자골프 유러피언 투어 파이널 시리즈 중 하나인 터키 에어라인 오픈을 치르고 있어 세계적으로도 명성이 높습니다. 첫대회가 치러진 2013년에는 타이커 우즈는 물론, 리 웨스트우드, 헨릭 스텐슨, 저스틴 로즈 등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이 코스에서 우승을 다투기도 했습니다.

 

 

 

 


⛳ 타이타닉 디럭스 골프 코스 영상

 

 

터키골프여행 답사후기 ( 2023년 11월 ) 

https://golftour.tistory.com/852

 

[터키골프] 골프 파라다이스를 다녀오다-안탈리아 벨렉 골프여행 후기

골프 파라다이스를 다녀오다. - 지중해 안탈리아 벨렉 골프여행 답사후기 " 2015년 11월 유러피안 오픈 결승전이 열렸던 안탈리아 몽고메리 맥스로얄 골프클럽. 18번 홀 그린 바로 옆에서 로리 맥

golftour.tistory.com

 

 가장 최근의 터키골프장 사진들과 더 많은 골프장에 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하세요.

 

 

 

⛳  튀르케 올 인클루시브 골프여행 보기

 

 

 

오케이골프/더존투어(주) 
Tel: 1644-6578 
010-7290-6578 
http://www.okgolftour.co.kr

  

 

 ▷ 골프투어 견적의뢰 (클릭) 

http://goo.gl/JoESS6

 

 

🔔 카카오 채널톡 문의 

http://pf.kakao.com/_qEgYE

카톡문의 & 골프투어 정보

 

 

사업자 정보 표시
더존투어(주) | 최은정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797-2번지 뉴코아백화점 9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28-86-16196 | TEL : 02-1600-6578 | Mail : bettertour@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 제534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