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골프/혼슈-동북부

[도쿄골프] 나리타 카모가와 골프 & 리조트

[도쿄골프] 아코이다와 함께 하는 동경골프

나리타 카모가와 골프 & 리조트

 

 

🔹 일본에서 골프장 170개를 운영하는 골프장 최대기업 #아코디아그룹(アコティア) 은 일본 최대 골프전문회사로 도쿄 나리타와 치바현에만 40여개의 골프장을 운영중입니다.

 

 

🔊 도쿄 아코디아 골프장 특징

✔ 수도권을 대상으로 한 곳들이라 이동거리가 짧습니다.
나리타공항을 이용하고 주변 호텔을 이용하는 한국 골퍼들에겐 더 가깝습니다 .

✔ 일본내 170여개 골프장을 관리& 운영하는 전문업체 아코디아그룹의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급수준의 골프장에서부터 5성급 골프장까지 레이아웃이나 관리상태 등 여러가지가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

✔ 아코디아의 모든 골프장은 카터가 페어웨이 진입이 가능합니다. 또 모든 카터에는 네비게이션이 설치되어 있어 캐디 없이 라운드를 해도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 우리나라 수도권 골프장들 처럼 별로 아쉬울게 없을 만큼 예약이 폭주하는 곳들이지만 길~게 보고 훌륭한 한국 파트너를 찾았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코스들이 올해부터 한국 골퍼들을 받는다니 좋은 기회입니다~~

골프장 위치, 코스레이아웃, 난이도, 재미, 그린스피드...... 모두 좋습니다! 추천 드립니다!!

 

 

 

 

 

카모가와 골프장 Kamogawa Golf Course

연중 온난한 기후와 녹음이 우거진 산기슭에 높낮이 차이가 크지 않은 평평한 코스입니다. 자연의 기복을 살린 코스 레이아웃으로 연못과 벙커가 적절하게 배치되어 변화무쌍한 코스이기도 합니다.

 

 

카모가와 골프 & 리조트 위치 

 

카모가와 골프장은 도쿄 인근 치지바현에 있습니다. 도쿄 나리타 공항에서 차량으로 1시간 30분이 걸립니다. 18홀 골프장으로 그린 관리가 잘 되어있고, 스피드도 빠른 편 입니다.

 

 

■  카모가와 골프클럽 코스 개요
홀 :18홀 파72
 거리: 6,710 야드
그린 : 벤트 1 그린
코스 종류 구릉
코스율 70.3(OUT·IN·벤트)
플레이 스타일셀프
개장 연월일: 1970년 10월 16일
코스 디자이너 : 헤어 어윈, 키노시타 슌오
주소 : 〒296-0045 지바현 가모가와시 이즈미 2607
    2607 Izumi, Kamogawa, Chiba 〒 296-0045
연락처: +81 4-7093-4567

 

티박스에 서면 마운틴코스인가를 의심케 할 정도로 페어웨이가 넓고, 티박스 앞에 워터 해저드가 있어 초보자들에게 긴장감을 불러 일으킵니다.

 

넓은 페어웨이와 세심한 코스관리 그리고 잘 배열 된 벙커와 연못은 가모가와 컨트리 클럽의 개성을 잘 보여주고 골퍼들의 도전 정신을 고취시킵니다.

 

OUT 코스에서는 그린 주변에 벙커가 세심하게 배치되어 있으므로 섬세한 세컨 샷이 좋은 스코어를 만드는 열쇠입니다.
IN 코스에는 연못 주위에 살짝 어려운 포인트를 만들어 샷하는 재미를 더해 줍니다.  특히 16번 홀은 티의 오른쪽 앞에서 연못이 있어 슬라이스 볼은 여지없이 연못으로 퐁당 하게 되니 유의해야 합니다. 

 

지바현은 도쿄 아래 반도 형태의 지형으로 태평양을 바라보고 있어서 한겨울에도 온화한 느낌을 주며 가고시마 만큼이 따뜻한 곳 입니다. 심지어 한낮의 평균 온도는 가고시마보다 따뜻합니다.
 

 
 
 
■  카모가와 골프 리조트 
 


리조트안에 골프코스가 있어 이동하지 않고 숙소에서 바로 나오면 카트가 준비되어 있어 골프를 즐기기에 안성 맞춤입니다. 특히 한국 손님들에 대한 배려로 직원들 모두 통역기를 가지고 다니며 모든 상황들을 친절히 안내하여 숙박, 골프등이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에서 진행됩니다.

 

 

 

 

⛲ 객실 시설 및 비품


객실은 한국의 리조트 객실과도 유사한 느낌으로 익숙합니다.  일본다운 소박함과 정갈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거실과 분리된 침실이 있고,  특히 물이 좋은 곳이기에 개인 욕조가 있어 대욕장에서와는 다른 느낌의 나만의 입욕을 충분히 누릴 수 있습니다.

✔  TV, 전화, 포트, 차 세트, 냉장고, 드라이기, 개별 에어컨/히터, 비데 화장실, 베이비 침대, 비누(액체), 보디 소프, 컨디셔너 샴푸, 면도기, 빗, 타월, 목욕 타올, 유카타, 슬리퍼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  1층에는 락카룸과 대욕장이 있고  대욕장은 물이 좋기로 유명합니다. 골프샾은 엔화 환율의 영향이기도하지만 골프공과 골프화는 한국에서 구입하는 비용에 거의 반값입니다  알뜰쇼핑 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2층에는 식당 연회실 뿐만아니라 가라오케도 있어 단체로 오는 분들은 작은 여유도 즐길 수 있습니다 . 

 


부대 시설
레스토랑(호텔 2F), 단체 연회실(호텔 2F), 가라오케(2F), 락카룸 대욕장(1F), 골프숍(1F)

 

 

💥 호텔 식당 & 석식 메뉴 샘플

 

가이세키 정식 (선택) 

클럽하우스 중식 메뉴

 

[카모가와골프] 아코디아 코스와 함께하는 럭셔리 나리타 골프여행

 

 

 

■ 카카오채널톡 상담

http://pf.kakao.com/_qEgYE/chat

 

 

사업자 정보 표시
더존투어(주) | 최은정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797-2번지 뉴코아백화점 9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28-86-16196 | TEL : 02-1600-6578 | Mail : bettertour@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 제534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