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골프 /하노이골프

[베트남골프] 천혜의 절경 하롱베이 FLC 골프 & 리조트

⛳ 하롱베이 FLC 골프 & 리조트


✔ 하롱베이 옆 나즈막한 산위에 5성급 호텔과 함께 자리잡은 이 골프장은 산악 지형을 있는 그대로 활용해 조성된 코스라 업다운이 심한 편입니다.


✔ 한두 홀 심한 오르막을 향해 샷 하고 나면 다음 한두 홀은 하롱베이를 내려다 보면서 호쾌하게 볼을 날릴 수 있습니다. 재미 있습니다.


✔ 업 다운이 심하고 블라인드 홀도 많아 초보자에겐 다소 어렵고 까다롭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그만큼 상벌이 분명한 코스입니다. 볼이 페어웨이 밖으로 나가면 찾기 힘들어 비기너는 한 더즌 이상의 볼을 준비해야 할 듯 합니다.

 

✔ 보기 플레이 정도면 설계자의 의도를 헤아려 가면서 인상 깊은 플레이를 경험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연달아 이어지는 8번과 9번 파3홀에서 내려다 보이는 하롱베이의 절경은 잊지 못할 것입니다.


✔ 베트남에서 손꼽히는 리조트 그룹의 한 곳인 FLC 그룹에서 운영하는 5성급 리조트에 투숙하면서 1600여개의 섬들이 저마다의 개성을 뽐내는 하롱베이 풍광을 감상하는 크루즈여행. 이렇게 완벽한 삼박자가 골프여행의 품격을 높여줍니다.

 

 

 

[하노이골프] 하롱베이 파노라마 뷰- FLC 하롱 베이CC 페블비치를 연상하는 드라마틱코스 

⛳ FLC 하롱 베이 골프 클럽 정보 [ FLC Ha Long Bay Golf Club ] 
✔ 디자이너: 슈미트 컬리 
✔ 홀 / 파 : 18 홀/ 파 71 
✔ 전 장 : 6092 야드 
✔ 설 립 : 2017 년 
✔ 위 치: 하롱​​베이에서 20 분 거리 
✔ 거 리: 하노이에서 3 시간 
✔ 휴관일 : 매일 영업 
✔ 맥스 그룹당 골퍼 수 : 평일 : 5 주말 : 5 
✔ 골프 카트: 45 달러 
✔ 시설 : 숙박 시설( 5성급 호텔), 레스토랑, 수영장 

🔴 18 홀 골프 링크 
✔ FLC Halong Bay Golf & Luxury Resort 골프 코스는 아름다운 산과 신비로운 바다 풍광을 느낄 수 있는 완벽한 골프환경과 완벽한 시설을 제공합니다. 

✔ 슈미트 컬리 (Fmidt Curley) 니클라우스 디자인 (Nicklaus Design) 의 18 홀 산악 골프장은 을 통해 골퍼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 번쩍이는 푸른 바다로 둘러싸인 웅장한 하롱 베이는 아시아 어디에서도 찾아 볼 수없는 독특한 광경입니다. 이 풍광은 모노 카 섬의 유명한 골프 링크를 상기시켜줍니다. 

✔ 2,000 평방미터 규모의 현대적인 클럽 하우스, 레스토랑, 바, 상점, 훈련장, 골프 카트 및 키오스크는 모든 골퍼에게 잊을 수없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 베트남 최고의 절경 ‘하롱베이(Ha Long Bay)’. 약 2천여 개의 기암괴석이 물에 잠겨 보여주는 이색적인 풍경.

 

☎ 오케이골프투어(더존투어)

Tel: 1644-6578 MP: 010-7236-6578

홈페이지 http://www.okgolftour.co.kr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okgolftour

공식밴드 http://band.us/@okgolftour

카카오톡 https://goto.kakao.com/@golftour 

사업자 정보 표시
더존투어(주) | 최은정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797-2번지 뉴코아백화점 9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28-86-16196 | TEL : 02-1600-6578 | Mail : bettertour@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 제534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