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골프/치앙마이

[치앙라이골프]새로운 겨울골프 목적지 태국 치앙라이-대한항공직항

2019년 새로운 겨울골프 목적지 태국 치앙라이!


동굴에서 돌아온 기적의 소년들을 기억하는가?
치앙라이는 태국소년들이 동굴의 기적을 만들어낸 지역으로 더 잘 알려졌다. 태국 북부 해발 450여 미터에 위치해 있는 휴양도시인 이곳은 과거 린나 왕국의 수도로써 역사적으로 의미가 깊은 곳이다. 해발고도 4~500m가 사람이 살기 가장 좋은 곳이라 한적하게 자연환경을 즐기기에도 최적인 곳이다.

특히, 11월부터 2월말까지는 이웃에 위치한 치앙마이 보다 더 시원하고 날씨가 좋아 세계 각지에서 많은 골퍼들이 몰려든다. 입소문을 타고 그간 적지 않은 한국인들도 골프와 휴양을 위해 이곳을 찾았고, 특히 장박 골퍼들의 인기가 높았다.


이곳으로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가 취항한다 .

아직까지 인천-치앙라이간 직항편이 없어 방콕에서 환승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대한항공의 직항 전세기를 운항이 확정되어 새로운 골프 목적지를 찾는 많은 골퍼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 같다.

치앙라이에는 3개의 골프장이 있고.고급 호텔에서 부터 장박에도 부담이 없을 만큼 저렴하연서도 깨끗한 호텔도 많이 있다. 치앙라이의 아이콘이라할 백색사원과 미얀마와 라오스 접경지역인 골든트라이앵글 등 돌아 봐야할 관광지도 많이 있다.



먼저, 산티부리 골프장은 맥주로 잘 알려진 태국싱하그룹에서 운영하는 곳이다. 태국 북부지역 랭킹 1위의 골프장이자 아시아 10대 골프장으로 선정된 명문 코스. 타이거 우즈가 참여했던 PGA 대회가 열렸던 골프장이기도하다.





워터포드 골프코스는 치앙라이 시내에서 약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열대 우림이 울창한 산과 계곡으로 둘러싸인 고원지대 위에 있어 풍광이 빼어나고 시원하다. 코스는 대부분 평평해서 아주 어렵지는 않다. 가장 아름다운 골프장 중의 하나로 손 꼽히는 곳이다.




해피시티 골프 & 리조트는 한국인이 건설한 곳이고 한국인이 운영하고 있는 한국골프장이다. 하루 한 홀씩 쉴 수 있도록 29홀 코스로 독특하게 설계되었고, 골프장 내에 고급 리조트가 있어 이동의 번거로움 없이 편하게 무제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5성급 호텔에 버금가는 훌륭한 시설을 갖춘 리조트가 매력적이고 식사도 한식 위주로 제공된다. 한국인 스탭이 있어서 언어상의 불편함도 없다.





치앙라이는 기본 인프라가 잘 구축돼 있고 물가가 아주 저렴해 골프여행만이 아니라 관광 힐링, 명상, 장기체류 등 다양한 여행상품이 인기가 있다. 치앙라이의 아이콘이라할 백색사원과 미얀마와 라오스 접경지역인 골든트라이앵글 등 돌아 볼 만한 수 많은 관광지가 있다.


특히, 치앙마이는 교통이 혼잡하지 않고 물가가 무척 저렴해 라운딩후 자유롭게 관광이나 여흥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곳이다. 호텔과 골프장간 이동거리가 짧아 라운딩후에도 시간 여유가 많이 있다. 이런 여유로운 시간을 호텔주변에 즐비한 저렴한 맛사지 센터, 나이트 클럽, 나이트 바자 등에서 다양한 체험과 여흥을 즐길 수 있는 매력이 있으니 일석삼조인 셈이다.







골프여행 전문업체인 오
케이골프투어(www.okgolftour.co.kr) 에서는 대한항공 직항편을 이용해 치앙라이 시내호텔에 묵으면서 3곳의 골프장을 이용하는 3색골프여행 상품과 해피시티 리조트에서 무제한 골프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목요일 출발은 3박 5일, 일요일 출발은 4박 6일로 1월 6일부터 20일까지 다섯차례 출발한다 (문의 : 오케이골프투어 1644-6578 )


▶ 치앙라이 골프여행 상품 일정표

1) 치앙라이 3색골프

( 세부일정표 보기 https://goo.gl/C3JZ3b )



2) 치앙라이 무제한 골프

( 세부일정표 보기 https://goo.gl/z1oX35 )



◘ 태국 치앙라이 골프여행 참고자료

1. 치앙라이 골프장 답사후기
https://bettertour.blog.me/221365685107

2. 치앙라이 추천 호텔
https://bettertour.blog.me/221364927029


3. 치앙라이 골프장 안내 동영상

산티부리 https://youtu.be/odtB-jqFr3U


▶ QR CODE

위의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하면 여러자료를 핸드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치앙라이골프] 골프여행 일정표보기


 

▷ 골프투어 견적의뢰 (클릭) 

 http://goo.gl/Nwh5BK


🔔 카카오 플러스친구 

http://pf.kakao.com/_qEgYE

카톡문의 & 골프투어 정보




#치앙라이골프여행,#치앙라이산티부리골프장,#SantibiriGolfClub,#치앙라이골프,#치앙라이해피시테,#해피시티골프장,#치앙라이골프여행,#해피시티골프리조트,#HappyCityGolf






사업자 정보 표시
더존투어(주) | 최은정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797-2번지 뉴코아백화점 9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28-86-16196 | TEL : 02-1600-6578 | Mail : bettertour@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 제534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