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골프 /호치민골프

[호치민골프] 트윈도브스 골프장 답사 라운딩 후기-트윈도브골프장

⛳ 호치민 트윈도브스 골프장 답사라운딩 후기 



 호치민에 위치한 우리나라 전자랜드에서 운영하는 트윈도브스 골프장. 루나 스텔라 솔라 세코스 27홀로 구성된 한국 골프장입니다. 


블라인드 홀이 많지 않고 페어웨이도 넓어 호쾌한 샷을 날리는 재미가 큽니다. 그런데 온 그린 후의 상황은 전혀 다릅니다. 비수기 평일인데 그린 스피드가 9.4ft입니다. 그린이 크고 넓은데다 골곡이 심해 3펏은 예사입니다.


함께 라운딩한 트윈도브스 이봉희 대표의 설명으로는 성수기에는 10.4피트까지 설정해 호치민 골프장중에서 그린 스피드가 가장 빠르다고 합니다. 또, 루나와 스텔라 코스는 라이트시설을 갖춰 야간 경기가 가능합니다. 한낮의 더위를 피해 시원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어 매력적입니다,



✔  회원제 골프장으로 350여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는데 그중 절반이 한국회원. 덕분에 29개의 룸을 갖춘 골프텔은 성수기에는 일반인들이 예약하기 힘들다니 조금 아쉽습니다. 


이 대표는 '4~5월은 많이 덥지만 6월부터는 한국의 여름 보다 시원해 이곳으로 피서를 겸한 골프여행을 권한다' 고. 또 추석이나 구정때도 좋은 기회라고 합니다. 


베트남도 유교 문화권이라 현지인도 한국의 주재원들도 고향을 찾기 때문에 여유롭게 라운딩 할 수 있다는 설명.


 18홀을 함께 라운딩하면서 캐디 이상으로 골프장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푸짐한 만찬으로 우리 일행을 환영해 주신 트윈도브스 이봉희 대표님께 감사드립니다.






■ 트윈도브스 골프장 & 라운드 화보



✔ 스텔라코스 9번 홀 그린에서 본 클럽하우스 현대식 건물로 깨끗하고 아름답습니다.





✔ Twin Doves 두마리 비둘기?- 이땅에 다시는 전쟁의 참화가 없기를 바라며 평화의 상징인 비둘기를 데려온 듯~




✔ 2018년 8월 30일 오후 12시 30분 ㅡ온도는 30도지만 습하지 않아 라운딩 하기는 무난하다. 그린 스피드 9,4피트ㅡ이 비수기에 엄청난 스피드다




✔ 그린이 보이고 넓고 탁트인 페어워이~ 블루티에서 힘껏 티샷을 해도 세컨샷은 유틸리티를 잡는 경우가 많다 그만큼 전장이 길~다





✔ 벙커가 마주 많지는 않다. 고운 모래가 잘 정돈되어 있고 항아리형은 없어 탈출이 그리 어렵지는 않다.





✔ 깃발 색깔로 핀 위치를 알리는 것은 우리와 같다. 그러니 이홀은 빨간 깃대라 앞 핀이다.




✔ 두마리 비둘기는 곳곳에서 금슬을 과시하는 듯 하다. 이 땅의 평화를 기원하며 굿~샷!!




✔ 트원도브스 이봉희 대표이사 티샷ㅡ겸손한 태도와 온화한 미소가 매력적이고 정확한 샷 구사가 인상적이다.




✔ 캐디 유니폼에 B. H.LEE가 표시되어 있어서 이대표의 전속 캐디인줄로 착각 ㅡ알고보니 모든 회원들에게 동일하게 서비스하는 명찰이란다 ^^





✔ 스텔라코스ㅡ스텔라는 별을 뜻하는 라틴어. 루나는 달. 솔레는 해를 의미한다니 하늘의 해와 달과 별이 모두 이 골프장에 내려와 있는 셈~





✔ 라이트 시설이 있어서 야간 경기가 가능하다.주말을 포함해 주 3~4회 야간경기를 운영한다.





✔ 클럽하우스 옥상 루프 레스토랑에 준비한 만찬장. 바베큐 파티와 푸짐하고 정성스런 음식이 멋있고 맛있다.




✔ 18홀 라운딩 종료후 기념촬영 ㅡ오른쪽에서 두번째 분이 트원도브스 이봉희 대표.




■ 골프장내 위치한 게스트하우스 룸




✔ 골프텔은 29실로 규모는 크지 않지만 아늑하고 깔끔하다.




■ 트윈도브스 골프장 인스펙션 라운드 영상 



베트남 호치민 골프여행 상품보기





 

▷ 골프투어 견적의뢰 (클릭) 

 http://goo.gl/Nwh5BK




🔔 카카오 플러스친구 

http://pf.kakao.com/_qEgYE

카톡문의 & 골프투어 정보






사업자 정보 표시
더존투어(주) | 최은정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797-2번지 뉴코아백화점 9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28-86-16196 | TEL : 02-1600-6578 | Mail : bettertour@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 제534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