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골프 /하노이골프

[하노이골프]하이퐁 빈펄리조트 골프장- Vinpearl Golf Resort

[하노이골프] 하이퐁 빈펄리조트 골프장- Vinpearl Golf Resort


빈펄 하이퐁CC

■  게리플레이어 디자인, 36홀 코스 개장 ( 2017년 1월 15일 개장 )


세계적인 수준의 골프 코스로 개장하는 베트남 빈펄 골프 하이퐁(Vinpearl Golf Hai Phong) 이 오는 1월15일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한다. 빈펄 골프 하이퐁의 개장으로 글로벌 골프 여행지로서의 베트남의 입지가 더욱 확고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빈펄 골프 하이퐁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게리 플레이어 디자인의 컨설팅과 더불어 세계적인 골프 코스 개발 및 관리 회사인 IMG Golf가 설계를 맡아 개발됐다.

빈펄 골프 하이퐁은 36홀 규모의 세미 프라이빗 챔피언십 골프 코스로 베트남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인 하이퐁 (Hai Phong)과 인접한 부 옌 (Vu Yen) 섬에 위치하고 있다. 하노이에서 차로 1 시간, 캇비 국제 공항에서 20분 거리에 위치하며 한국에서도 정기 직항편이 운항되고 있다.





■  주변 습지와 어우러져 아름다운 풍광

100만평이 넘는 습지대에 자리하고 있는 빈펄 골프 하이퐁은 36홀(Lakeside, Marshland)로 연중 최적의 상태를 유지하도록 패스팰럼 플래티넘과 티프이글 잔디를 사용했다. 레이크사이드(Lakeside) 코스는 까다롭지 않은 페어웨이와 굴곡이 큰 그린이 있는 아름다운 리조트 스타일의 코스이며, 마쉬랜드(Marshland) 코스는 샷 메이커 코스로 특히 정성 들여 보존된 개방형 습지 환경과 조화를 이루도록 설계됐다.

전 영국 PGA 선수이자 현재 빈펄 골프의 최고운영책임자(COO)인 이안 코딩은, "이 새로운 코스의 개장으로 베트남 골프의 품질이 한 단 계 도약했다는 중요한 의미가 있다"며 "코스 디자인이 부옌 섬의 자연 습지 환경에 어우러지도록 하는 데에 중점을 둠으로써, 모든 수준의 골퍼들에게 도전적인 코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모든 골퍼들이 아름다운 풍경 속에 빠져들 수 있는 매우 뛰어난 코스를 설계했다.


초급 골퍼들도 즐길 수 있으면서 고급 수준의 골퍼들에게도 도전적인 코스를 설계하기 위해 많은 고민이 있었다. 빈펄 골프 하이퐁은 연습 단계부터 챔피언십 투어까지 모든 수준의 라운드를 만족시킬 수 있는 뛰어난 시설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빈펄 골프 하이퐁은 이러한 목표를 만족시키기 위해 풀사이즈 벙커를 갖춘 연습용 그린 2곳을 포함해 300야드(넓이 80야드) 규모의 드라이빙 레인지를 갖추고 있다.

이어 코딩은 10년 이상의 코스관리 경력에 기반해 "하노이 및 여러 국제공항과 인접한 곳에 이러한 뛰어난 골프 코스가 개장한 것은 베트남의 급성장하는 골프 여행 시장에 큰 기회가 가져다 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치린스타 골프장 화보 ( 2017년 10월 23일 촬영 ) 클릭  










하이퐁 빈펄골프장 화보 보기(클릭)

( 2017년 10월 23일 촬영)


하노이 & 하이퐁 골프투어상품

   



 ▷ 골프투어 견적의뢰 (클릭) 

http://goo.gl/JoESS6

 



🔔 카카오 플러스친구 

http://pf.kakao.com/_qEgYE

카톡문의 & 골프투어 정보




#하이퐁빈펄리조트골프장,#하이퐁빈펄골프장,#빈펄하이퐁골프장,#베트남하이퐁빈펄골프장,#하이폰빈펄골프장,#하노이골프여행,#빈펄하이폰골프,#베트남골프여행,#치린스타골프장

사업자 정보 표시
더존투어(주) | 최은정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797-2번지 뉴코아백화점 9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28-86-16196 | TEL : 02-1600-6578 | Mail : bettertour@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 제534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