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조호바루골프] 조호바루 팜 골프 리조트 인스텍션투어 후기

조호바루 팜 골프리조트 팸투어 후기

말레이시아 최남단 조호바루에 위치한 팜 골프리조트. 54홀 골프코스와 4성급 호텔 르그랜저 리조트가 있고 , 최근 한식당까지 개장해 한국골퍼들에게 인기가 높은 곳 입니다.

현지 초청으로 지난 9월 7일 부터 사흘간 이곳과 말레이시아 아이오아이(IOI) 그룹에서 운영하는 동명의 골프장을 돌아보고 왔습니다.





3년전 처음 갔을 때 가뭄으로 페어웨이 잔디가 엉망이라 실망이 무척 컸고, 다른 일정과 겹치기도 해서 참가여부를 많이 고민했던게 사실입니다.



안보고 왔으면 크게 후회할 뻔 했습니다. A급 골프장을 C급 골프장으로 영영 잘못 알뻔 했습니다. 다시 둘러 보면서 전혀 새로운 골프장을 만나고 왔습니다.




잔디 상태도 휼륭하고, 챔피언 코스인 Allamanda는 전동카 진입을 허용하지 않을 만큼 잘 관리하고 있습니다 . 



3개의 코스 레이아웃과 라운딩 재미도 전혀 다른 느낌으로 와 닿는건 3년 사이에 골프 실력이 조금 늘어서 그럴지도 모르겠습니다^^





새롭게 개장한 한식당 "연"

특히, 올해 한식당 "연"을 새롭게 개장해 점심과 저녁을 여기서 먹게되는데 식단이 아주 훌륭하고 푸짐합니다 .





현지인 주방장과 직원들의 능숙한 한국어를 보면 그들의 경력을 가늠할 수 있습니다. 참 맛있고 푸짐합니다 .



IOI 골프장


팜 골프 리조트에서 채 10분이 걸리지 않는 곳에 27홀의 IOI 골프장이 있습니다. 이곳 역시 훌륭한 코스입니다.




이곳은 말레이시아 최대 레저 그룹인 IOI 에서 건설해 운영하는 곳으로, 수도 쿠알라룸푸르의 팜 가든 골프장과 함께 IOI 그룹에서 공을 들이고 있는 양대 골프장 중의 한 곳입니다.


그리 어렵지는 않은 코스이지만 27홀 모두 각각의 개성이 뚜렷해 라운딩의 재미를 더해 줍니다.




특히, 팜 리조트 54홀도 지루하게 느껴질지 모르는 분들에게 외부 라운딩 코스로 준비한 곳이라니 더 없이 반가운 소식입니다.






조호바루의 모든 골프장은 캐디가 선택제입니다. 의무사용 하지 않아도 되니 현지 추가비용이 들지 않은 장점이 있습니다 .



골프장별로 운영하는 전속캐디가 그리 많지 않기 때문에 필요시 꼭 사전에 신청해야 합니다. 성수기에는 노캐디로 라운딩해야 하는 경우가 더 많을 수 있습니다. ( 캐디 선택시 보통 2인 1캐디로 운용 // 캐디피는 골퍼 1인당 $20씩/ 18홀)





진에어 전세기 (화/금)
좋은 숙소와 식사. 54홀의 훌륭한 골프장 등 많은 장점에 비해 정규 직항편이 없어 싱가포를 통해 입국하는 불편함이 있었던 것도 사실입니다.
이번 겨울에는 진에어가 이곳으로 393석 대형 기종을 전세기로 투입한다니 반가운 소식입니다 . 화요일(3박5일), 금요일(4박6일)로 출발합니다. 전세기 항공편을 이용한 7박 9일 일정도 가능합니다. 더 긴 일정은 싱가폴을 통해 입국하면 됩니다.


나가며...
아래 글은 3년전 이곳에 다녀와서 쓴 후기입니다.
지금 모습과 한번 비교해 보십시요. 많이 좋아진 모습을 금방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 포스트의 모든 사진은 2017년 9월 7일~10일 사이에 촬영한 모습입니다)
🔊 http://golftour.tistory.com/185 

 

조호바루 팜 골프 & 여행상품 보기  

▶ 조호바루 골프상품 일정표

https://goo.gl/wEC3Em

▶ 조호바루 팜리조트 안내
http://malaysiagolf.modoo.at/?link=2tq631ki



조호바루 팜 골프리조트 화보
































조호바루 팜 골프리조트 골프투어 상품



 ▷ 골프투어 견적의뢰 (클릭) 

http://goo.gl/JoESS6

 


🔔 카카오 플러스친구 

http://pf.kakao.com/_qEgYE

카톡문의 & 골프투어 정보






사업자 정보 표시
더존투어(주) | 최은정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797-2번지 뉴코아백화점 9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28-86-16196 | TEL : 02-1600-6578 | Mail : bettertour@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 제534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