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골프 /하이난

[하이난미션힐스골프클럽]기네스북에 오른 골프장에서- 미션힐하이난 리조트

▣ 세계 최대 최고의 골프장을 소개합니다 . 미션힐하이난 리조트 ▣

 

 

 Mission Hills는 중국 최고 수준의 골프 및 레저 리조트인 동시에 기네스북 세계 기록에 등재된 세계 최대의 골프 클럽이기도 합니다. 다수의 국제적인 수상 기록을 갖춘 선전, 동관 및 해구의 골프장에는 골프계의 가장 위대하고 전설적인 인물들과 건축가들이 설계한 22개의 18홀 리조트 및 챔피언십 코스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Mission Hills는 중국 골프의 발상지라 할 수 있으며 골프 월드컵(World Cup of Golf) 및 아시안 아마추어 챔피언십(Asian Amateur Championship)을 포함한 지역의 가장 중요한 토너먼트가 이곳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미션힐 하이난 리조트는  하이커우 북쪽의 웅대한 화산 지형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수준의 가족 친화적 레저, 스포츠, 레크리에이션, 엔터테인먼트, 식사, 숙박, 비즈니스, 쇼핑, 미네랄 온천과 스파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골프 목적의 고객은 물론 모든 연령대의 가족 휴양지로의 보다 다채로운 레져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  위치 & 교통

    중국 해구 북쪽의 하이난 섬에 위치한 미션힐 리조트는 마치, 하와이 섬을 연상케 하는 열대기후와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자랑합니다.

목적지

거리 (KM)

소요시간 (min)

해구 메이란 국제공항

20 km

15

해구 컨벤셔 & 전시회 센터

30 km

25

스페이스 시티

115 km

95

보아오

105 km

90

산야

260 km

135

 





  □  골프 시설



BLACKSTONE


 7,808 야드의 코어 골프 코스는 성숙한 나무, 용암 바위, 광대한 호수와 습지 등 의 인상적인 풍경들을 포함한 350 에이커 (2125 중국어 에이커) 크기의 웨이브 코스로 이루어져 있고 곳곳에는 용암 바위 벽, 마을 유적들이 과거에 대한 증거로서 남아있습니다. Blackstone 코스는 과거 초연 대회장으로 세계 최고의 선수에 도전 가능한 세계적 수준의 골프 코스로 광범위한 마운드를 통해 팬들과 관객들에게 세계적인 수준의 골프를 선사합니다


 


SANDBELT TRAILS


호주 Sandbelt 지역의 매우 강한 코스를 패턴으로 삼은 이 7,325 야드 크기의 코스 특징은 빤짝이는 모래알들이 가득한 커다란 벙커 그리고 잔디로 이루어진 높은 퍼팅 구역들로 구성되어 입니다. 유칼립투스 나무가 호주의 풍경을 연상시키는 가운데, 자연적인 벙커와 원시적인 정글의 조화가 부드러운 지형 압연 과정을 통해 독특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코스를 만들어냈습니다.

 

 



THE VINTAGE


세기의 변함에 따라 만들어진 골프 코스의 패턴인, 7,297 야드 코스의 특색은 길을 따라 나무들이 정렬해 있는 퍼팅구역입니다이곳의 자연지형들은 독특한 모습들을 갖추고 있는데, 돌출된 언덕 지형, 깊게 파인 벙커, 반듯하게 깎여있는 바위들 그리고 때로는 블라인드 샷을 요구 할 때가 발생합니다. 위커 바구니 핀들과 사람의 흔적이 나타나 있는 특징들은 과거의 수작업 작품과 유사 하며 고전적인 매력을 나타냅니다.

 

 

 



STEPPING STONE


par3 코스는 진정한 피치와 퍼트 코스이지만 대형 용암 바위와 모래 그리고 잔디로 둘러싸인 인상적인 코스입니다. 본 코스는 검은 바위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두꺼운 식물들 주변으로부터 둘러 쌓여 있습니다.



LAVA FIELDS


기본적으로 다른 토너먼트 코스와 여러 면에서 유사하지만, 불규칙한 라인들의 잔디와 거친 벙커들 그리고 소수의 나무들의 구성으로 이뤄진 라바필드 코스만의 특징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검은 바위와 드넓게 펼쳐진 모래들은 다른 나라 어디에도 찾아볼 수 없는 유일한 코스임을 상상케 합니다. 7,400 야드는 중요한 이벤트를 개최 하기에 충분한 크기입니다.

 

 

 



MEADOW LINKS


미국 동부의 전통적인 US 오픈 코스를 바탕으로 한 이 코스의 레이아웃 특징은 지형의 세밀함과 기하학적인 모양의 벙커와 퍼팅 구역입니다. Church Pew 와 같은 변절적 특성을 나타내고 있는 벙커는 더욱더 특별한 모습을 나타내며, 많은 나무들이 자라나 있는 자연 목초지 코스를 더욱 넓고 울창하게 합니다. 이러한 특징들은 골퍼들에게 험난한 퍼팅 기회를 선사할 것입니다.



STONE QUARRY


Stone Quarry Pete Dye 디자인과 관련된 모든 특징들을 거침 없이 보여주는 코스입니다. 철도의 궤도, 험준한 언덕, 그리고 모래 벙커, 작은 그린과 자동차 레일 다리는 독특한 골프의 경험이 입니다

 



DOUBLE  PIN


18 3 개의 홀로 이루어진 이 컬렉션은 독특하고 뚜렷한 기능이 통합되어 있으며, 각 그린 두 개의 고정 핀은 두 가지 옵션을 제공하도록 설계 되었는데, 하나는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위치에 있으며, 다른 하나는 반대로 어려운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수목원 풍경의 화려한 나무들과 꽃들은 플레이어들에게 즐거운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모든 골프 플레이어들은 자신에게 무엇이 가장 적합한 코스인지를 레벨에 맞춰 코스를 즐길 수 있고, 가족 및 초보자 그리고 프로 투어까지 모두 만족할만한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THE PRESERVE


풍부한 꽃 관목과 지피 식물들이 코스의 선명한 조경을 만들어 내고 있으며 이는 골퍼들이 현대적인 디자인에 맞춘 코스에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초점을 맞췄습니다. 퍼팅 구역은 각각의 숨은 조각들로 넓게 나뉘어져 골프장 단지로 숨겨져 있습니다. 꽃이 피는 관목의 풍요로움과 선명한 조경은 이 골프 코스의 전체적인 풍경을 만들어 냅니다. 팜 나무들은 태양 아래로부터 더욱 부각 받습니다.



SHADOW DUNES (OPENING SOON)


도시에 모래를 들여온 듯, 우뚝 솟은 모래 언덕들은 이 코스의 독특한 환경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이 코스의 특성은 큰 물결과 같은 윤곽을 따라 리조트의 울창한 자연 속의 일부로 자리 잡게 됩니다. Shadow Dunes 코스는 그린간의 간격이 짧아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며 빠른 시간 내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DRIVING RANGE


하이난 최초의 잔디 골프 연습장. 그린 앞에 펼쳐진 각가지의 벙커들, 350 야드 양쪽으로 뻗어있는 실외 골프 연습장에서의  멋진 스윙을 할 수 있습니다.



HANK HANEY GOLF

ACADEMY AT MISSIONHILLS


아시아 최초의 엘리트 골프 개발 프로그램으로서 아마추어부터 전문가 수준의 기술과 게임에 필요한 도구들을 제공하는 포괄적인 골프 시설입니다. 실내 훈련장, 퍼팅 스튜디오, 클럽 피팅 장비와 공 비행 추적 기술 그리고 광범위한 녹색잔디의 야외시설 등이 자리잡고 있고, 전문 골프 강사로 잘 알려진 Hank Haney가 강사 겸 원장으로서 취임해 있습니다.


 

 

 

 

 

 

   
   

   

 

 

 




 □   호 텔 HOTEL

 

Mission Hills Hotel은 골프 시설을 갖춘 중국 유일의 5성급 리조트로서 호화로운 숙박 시설과 함께 아시아 최고급 수준의 스포츠, 스파 및 레저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텔에는 500여 개의 게스트 룸과 스위트 룸이 선전, 동관 및 해구 지역에 걸쳐 위치하고 있으며 각각은 열대 지방에서 즐기는 골프와 레저를 각 지역 특색에 맞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리조트에는 22개에 달하는 세계적 수준의 18홀 골프 코스와 5개의 클럽하우스, 아시아 최대의 스파 및 미네랄 온천이 자리잡고 있으며, 아시아 최대 규모의 골프 및 스포츠 장비 컬렉션, 의류 및 액세서리, 전문 골프 아카데미, MICE 시설 및 고급 레스토랑 컬렉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목록

객실

면적 ()

Deluxe Room / 딜럭스룸

232

50

Grande Deluxe Room / 그랜드 딜럭스룸

171

60

Premiere Room / 프리미어룸

47

60

Premiere Spa Room / 프리미어 스파룸

42

90

Premiere Suite/ 프리미어 스윗

14

120

Presidential Suite Duplex / 프레지덴셜 스윗 듀플렉스

4

350

총 객실수

510














 

 

 

 



 

 



 


클럽 하우스 식음료 아울렛


 

Name

요리

크기/좌석


SILVER MOON CHINESE RESTAURANT


아시아의 요리와 중국 여러 지방의 대표적인 음식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크기: 1,700

좌석 수: 400

개실 수: 24


MAGMA CAFE


세계각국의 국제 미식 요리들 선보입니다.


크기: 755

좌석 수: 280

STAR  TROPHYLOUNGE


다양한 간식과 와인, 칵테일 그리고 점심 메뉴가 준비되어있습니다.


크기: 300

좌석 수: 75







호텔 식음료 아울렛 

                                                                      

 


LAVA BAR & GRILL

라바 바 & 그릴


계절의 특별함과 창의적인 감각을 결합한 요리를 선보입니다


크기: 355

좌석 수: 95

개실 수: 2


BISTRO ON THE ROCK

비스트로 온더 락

현지 지역의 특별 메뉴와 국제 특선 요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크기: 940

좌석 수: 200

개실 수: 2


UKIYO JAPANESE RESTAURANT

유키오 일식당


스시, 사시미, 튀김 및 구이요리 등 다양한 요리 진미를 맛 볼 수 있는 일식 레스토랑입니다.


크기: 310

조석 수: 90

개실 수: 3


THE ONYX

더 오닉스


동서양 요리의 조합과 건강함에 포커스를 맞춘 퓨전 레스토랑 & 라운지 바 입니다


크기: 300

좌석 수: 75

PULSE

펄스


다양한 음료와 맛있는 요리가 준비되어있는 디스코형식의 바 입니다..


크기: 350

좌석 수: 200

개실 수: 3


ISLAND GROTTO

아일랜드 그로토


이 풀사이드 카페에서는 매력적인 열대 분위기 속에 다양한 칵테일과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크기: 50

좌석 수: 25


POOL PIAZZA & SPRING PIAZZA

& 스프링 피아자


이 두 식품 매점에서는 맛있는 스낵, 햄버거, 샌드위치, 핑거 푸드, 냉온음료, 아이스크림, 패스트리 등 다양한 간식과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크기: 2,000

좌석 수: 600


BAKE MY DAY

베이크 마이 데이


Bake My Day는 다양한 종류의 패스 , 쿠키, 차와 커피를 판매하는 제과점입니다. 오후에 가벼운 간식거리를 찾기엔 최적의 장소입니다.


크기: 200

좌석 수: 55


BAMBOO GARDEN

밤부 가든


buffet bamboo garden 에서는 중국식 뷔페를 제공합니다.


크기: 800

좌석 수: 350



























 

 

 

 

 

 

 

 

 

 

 

 

 

 

 

 

 

 

 

 

 

 

 

 

 

 

 

 

 

 

 

 

 

 

 

 







미션힐즈 스파



Spa  스파


온천을 이용하는 고객의 종합적인 안목뿐만 아니라 리조트 컨셉에 흠뻑 젖어 들고 싶은 가족들을 위한 고급 스파 디자인을 통해 새로운 활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10-15 세 어린이들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스파 트리트먼트와 건강 및 피트니스 프로그램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스파는 스파 카페, 헤어 & 네일 스파, 도서관, 용품 판매점, 수중 치료, 스파 정원 그리고 29채의 우아한 스파 빌라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의 건강과 평온함을 충족시키기 위해 호텔의 모든 편의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미션힐하이난 골프장 소개 영상 ▣






▣ 미션힐하이난 골프장 소개 영상2 ▣


201년 10월에 개최된 세계대회( World Celebrity Pro-Am 2012) 영상입니다






▷ 골프투어 견적의뢰 (클릭) 


 


사업자 정보 표시
더존투어(주) | 최은정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797-2번지 뉴코아백화점 9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28-86-16196 | TEL : 02-1600-6578 | Mail : bettertour@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 제534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