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골프/홋카이도

[북해도골프] 북해도 오비히로 골프투어-카미시호로 & 시라카바골프장

[북해도골프] 오비히로 골프투어-카미시호로 & 시라카바 골프장  



⛳ 북해도 오비히로 골프투어 - 골프장 & 호텔 위치





⛳ 카미시호로 G.C
○ 오비히로 역에서 차로 45분. 변화무쌍한 전략성이 풍부한 골프장입니다. 챔피언 코스는 파워가 마스터스 코스는 정확성이 요구됩니다.

○ 셀프 카트 플레이를로 가볍게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 도카치 평야를 굽어보는 고원에 위치하여 웅대한 자연을 만끽할수 있는 환경에 있습니다.

○ 챔피언스 코스는 자연의 지형을 그대로 살린 웅대하며 전략성을 담은 코스로, 거리가 길고 다양한 수목이 샷의 앞을 막아서며 파워와 동시에 공략 루트를 잘 세워야 하는 두뇌 워크도 요구 됩니다. 마스터스 코스는 크리크 이후 해저드가 곳 곳에 준비되어 있어 정확한 샷이 필요합니다.

🏠 홈페이지 ttp://www.princehotels.co.jp/golf/kamishihoro/








⛳ 오비히로 시라카바 C.C

○ 오비히로 시라 카바 컨트리 클럽은 북쪽에는 설산이, 서쪽에 히다카 산맥을 위치해 있으며 초록의 싱그러움이 넘치는 도카치의 평야에 위치해 있습니다.

○ 자작 나무의 숲 속에 세퍼레이트되어 봄에는 벚꽃이 가을에는 단풍이 플레이어의 마음을 달래 주는 자연의 지형이 잘 살려져 있으며 시원한 샷을 즐길 수 있는 총 36홀의 골프장입니다. 페어웨이에 카트 진입도 가능합니다.

○ 사쿠라 코스는 봄에는 벚꽃을 만끽할 수 있으며 전체적으로 업 다운이 적은 평면적인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시라카바 코스는 아웃코스는 쇼트 홀이 길게되어 있고, 인코스는 자연을 그대로 살린 구조로 변화무쌍하며 웅대한 코스입니다.

🏠 홈페이지 http://shirakaba.classicgolf.jp/











♨ 오비히로 그랜드 호텔

○ 무료Wi-Fi, 레스토랑, 카페, 회의실, 연회장, 코인세탁장

○ 북해도 최대의 평야지대이자 맛있는 음식의 천국으로 불리는 오비히로에 위치한 오비히로 그랜드 호텔은 토카치 센터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나이타이고원(젖소목장), 수광원온천, 토카치온천 스파 등 관광하기에 편리합니다. 또한, 오비히로 시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비히로 역까지는 차량 이동 약 5분 소요! 골프 후 자유일정을 보내시기에 최적의 위치입니다.

○한국인 총괄 지배인이 한국인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한국인 여행객에게는 안성맞춤 호텔입니다.

🏠 홈페이지 http://www.ogh.co.jp/













♨ 도카치가와 온천 사사이호텔

○ 부대시설 : 대욕장, 노천탕, 사우나, 연회장, 카페, 바, 라멘가게

○ 메이지 33년 카헤이 씨가 약 1M 사방의 로텐부로를 만들고 자연 용출하고 있는 온탕을 가열하고, 그 부근 주민과 이용한 것이 도카치가와 온천의 시작이라 전해지고 있습니다.

○ 이후 메이지 말기에 온천장이 되어, 다이쇼 2년에는 원천을 파고들어 온천 여관에 모습으로 바뀐것이 현재 사사이 호텔의 모습입니다.

이때부터 도카치가와 온천을 대표하는 료칸으로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정성어린 대접을 제일로 생각하며 더욱 좋은 역사를 거듭하고자 하는 료칸입니다.

○ 지하 깊숙한 속에서 퇴적한 식물 층에서 솟아나는 유기질이 포함된 식물성 천연 온천으로 그 효과는 온천욕 단 한번만으로도 피부가 매끈해 진다고 합니다.

🏠 홈페이지 http://www.sasaihotel.com/




  

 북해도 오비히로 골프투어 상품보기

http://golftour.tistory.com/534h





#북해도골프여행,#북해도오비히로골프여행,#북해도도동골프여행,#오비히로카미시호로골프장,#오비히로시라카바골프장,#북해도시라카바골프장,#북해도오비ㄹ히로그랜드호텔,#여름북해도골프여행,#일본여름골프여행,#오케이골프북해도골프여행

사업자 정보 표시
더존투어(주) | 최은정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797-2번지 뉴코아백화점 9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28-86-16196 | TEL : 02-1600-6578 | Mail : bettertour@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 제534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