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골프 /하이난

[하이난 미션힐스] 패밀리골프- 온 가족이 함께 떠나는 가족골프여행

[하이난 미션힐스] 패밀리골프-온 가족이 함께 떠나는 가족골프여행 



여행 ! 가슴 설레이는.....

 

 바쁜 직장인들은 " 열심히 일한 당신 , 떠나라!! "라는 어느 광고멘트를 떠올리며 일상 탈출을 꿈꾸곤 합니다.  그럴때면 가족들은 " 여행은 모든 세대를 통틀어 가장 잘 알려진 예방약이자 치료제이며, 동시에 회복제이다"란 화두를 들고 가족여행을 계획하며 즐거운 상상에 빠집니다.  직장과 가정에서 업무와 가사일로 바쁜 부모는 물론이고, 학업의 중압감에 시달리는 아이들에게도 여행은 예방약이자 지친 몸과 마음을 치료하는 회복제입니다. 온 가족이 함께 하는 여행이라면 그 효과는 훨씬 더 큰 명약이 되겠지요.



■ 여행이 설레인다고?

그런데 문제는 이 멋진 여행을 계획하고 설계하면서 가족들이 동상이몽에 빠져 있다는 사실입니다 . 특히 골프의 매력에 푹 빠진 내겐 

이렇게 멋지고 재미있는 여행이 어느날 갑자기 시들해지기 시작했습니다. 바로 골프를 시작하고 나서 부터 생긴 변화입니다. 아름다운 풍광과 멋진 리조트가 준비된 일정이라도 골프 라운딩이 포함되지 않은 여행은 눈에 잘 들어오지 않았지요.


가까운 친구들과 월례회 멤버들과, 겨울이면 춥다고 여름이면 덥다고 해외전지훈련이란 미명으로 골프백을 메고 떠났습니다. 가족들은 뒷전이었지요. 함께 여행가자고 조르는 아이들과 아내의 성화에 못이겨 떠난 여행에서도 아쉬움을 달래려 해변 모래사장에서 웻지로 벙커셧을 하기도 합니다. 웃지 못할 풍경입니다. 이런 여행이 즐거웠을까요?ㅎㅎ


가슴 떨리는 시절은 금방 지납니다. 그러니 다리가 떨리는 시절이 오기전에, 또 아이들이 자라 떠나기 전에 진정으로 행복한 가족여행을 고민하는 골퍼들이 적지 않습니다. 그들에게 " 패밀리 골프투어"란 프로그램은 한 줄기 광명이었습니다 . 하지만 대부분이 키즈프로그램에 아이들을 맡기고 엄마 아빠는 라운딩하는 천편일률적인 내용이라 골프여행과 가족여행의 만족을 모두 느끼기엔 부족함이 많았습니다 .



■ 패밀리 골프투어 Family Golf Tour가 뭐지?

아이들과 함께 하는 가족여행은 편한 곳에서 잘 먹고 재미있게 노는 것만 목적이 될 수는 없습니다 . 그렇다고 짧은 시간동안이라도 교육적 효과를 위해 빡빡한 체험 일정을 강요해서도 안됩니다 . 가족 모두가 진정으로 즐거워하면서, 가족간에 격의 없이 소통하는 여행, 재미있고 즐거운 일정속에서 여러가지 의미를 찾아가는 것이 중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


성인이 되어서야 처음 그린을 밟아 본 엄마 아빠 세대와는 달리 부모와함께 18홀 라운딩을 하거나 어린이 골프레슨 프로그램에 참가할 수도 있고, 랭귀지 스쿨에서 외국어의 중요성을 체득할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준비된 진정한 "패밀리 골프투어" 여행상품이 있습니다 .


부모와 함께 18홀 골프 라운딩을 해보는 이색적인 경험을 통해 엄마 아빠가 왜 골프를 그렇게 사랑하는지도 알게 될 겁니다 . 트러블 샷을 하는 이유를 설명하고, 오비가 나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왜 끝까지 포기 하지 않고 그린을 향해 샷을 하는지 설명하면서 삶을 이야기 할 수도 있을 겁니다.


드라이버를 잘못 쳐도 우드로 그 짧은 거리를 만회 할 수 있는 것처럼 실수와 실패를 만회할 수 있는 지혜를 가르칠 수 있을 겁니다. 골프 매너와 골프 정신을 설명하며 골프에 깃든 깊은 인생철학까지 논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되지 않을까요?


사나흘간의 중국어 학습으로 얼마나 유창한 중국어를 구사할 수 있겠습니까? 하지만 작은 경험이 물꼬가 되어 도도한 물줄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차이니스 랭귀지 스쿨에서 주안점을 두는 것도 바로 그점입니다 . 재미있게 가르치는 중국어 학습 체험을 통해 중국어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체득하게 할 것입니다. 강요된 학습이 아니라 자발적인 학습으로 이어지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



■ 그린에서 골프와 인생을, 랭귀지 스쿨에서 외국어의 중요성을

편안하고 쾌적한 리조트에서 잘 먹고 편하게 놀다가만 오는 여행이 아닙니다. 물론 5성급 리조트에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수 많은 놀이시설과 168개의 온천까지 갖춘 곳이니 불편함이 전혀 없는 최고의 여행지입니다. 여기에다 전세계 어느 리조트에서도 꿈조차 꾸지 못하는 10개의 골프코스가 있는 곳. 바로 미션힐스입니다. 이곳에서 진정한 패밀리 골프투어가 시작됩니다!!




























































미션힐스 밴드 바로가기
( 하이난, 심천 미션힐스에 관한 다양한 정보가 있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더존투어(주) | 최은정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797-2번지 뉴코아백화점 9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28-86-16196 | TEL : 02-1600-6578 | Mail : bettertour@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 제534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