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골프 /다낭 달랏골프

[다낭골프] 다낭 바나힐스골프클럽-BaNa Hills GolfClub,Danang,Vietnam

[다낭골프] 다낭 바나힐스 골프클럽

- Ba Na Hills Golf Club,Danang,Vietnam 








Ba Na Hills Golf Club은 베트남에서 4 번째로 큰 도시인 다낭에서 30분 거리에 있는 바나힐 산기슭에 18홀로 조성된 베트남 최고수준의 골프장입니다. 다낭에서 가장 인상적이고 아름다운 산맥 중의 하나 인 바나힐스 산 중턱에 자리잡은 이 챔피언 쉽 골프코스는 모든 수준의 골퍼에게 도전과 성취욕, 즐거움과 흥분을 제공합니다.





이 지역의 다른 골프코스들과는 달리 루크 도널드 (Luke Donald)가 IMG와 공동으로 설계 한 바나 힐스 골프클럽(Ba Na Hills Golf Club)은  해안에 위치해 있지는 않지만 해발 고도가 높아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라운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코스설계자 - 루크 도널드 (Luke Donald), 정확한 아이언 샷이 무엇보다 중요한 전략입니다.






챔피언 티에서 7,800 야드 이상 펼쳐져지는 전장은 베트남에서 가장 긴 레이아웃입니다. 물결 모양으로 이어지는 페어웨이의 언듈레이션과 때로는 아주 작은 그린이 고수들조차도 이곳이 결코 만만치 않은 곳임을 느끼게 합니다.



바나 힐스 골프클럽 (Ba Na Hills Golf Club)은 자연 지형과 다양한 식물들이 어울어진 산악 코스입니다. 모든 홀과 시그니쳐 지점은 자연그대로의 아름다운 산림을 배경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18홀 전코스 - 1번홀 티박스에서 부터 18번홀 그린까지 조명시설이 있어서 아갼골프라는 독특한 경험과 즐거움을 더할수 있습니다.










스포츠, 이벤트 및 미디어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자 30 개국 이상에서 활동하는 IMG가 운영하는 Bana Hills는 PGA Professional 현장에서 골프 아카데미를 갖춘 세계적인 수준의 시설입니다.






IMG는 매년 수 백 건의 라이브 이벤트 및 브랜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연출합니다. 스포츠 미디어의 최대 독립 제작자 및 유통 업체 중 하나입니다.

이 회사는 다얗안 수상 경력이있는 많은 골프코스를 설계했으며, 현재 전 세계 25 개 이상의 세계적인 클럽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Bana Hills는 Luke Donald의 첫 번째 디자인 프로젝트입니다.

"이 곳은 아시아 최고의 골프 ​​목적지 중 또 한곳이 되었습니다."라고 2001 년 프로로 전향 한 이래 2011 년 5 월과 2012 년 3 월 사이에 세계 랭킹 1 위를 차지한 Donald는말합니다. " 대형 언덕과 아름다운 산을 배경으로, 바나 언덕과 인접한 강은 골퍼들에게 색다른 풍광과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




레스토랑
잊지 못할 골프 경험 외에도 클럽 하우스 레스토랑에 들러 골프 코스의 180도 파노라마 전경을 감상하면서 현지 및 세계 각국의 진미를 맛보십시오.

독립된 개별룸 제공 - 추가 캐주얼 좌석과 전용 테라스를 갖춘 곳으로 25 명까지 수용가능한 곳입니다.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자신만의 공간에서 편안하게 개인 바베큐 파티를 즐겨 보십시오.




식음료 또한 골프 코스에서 다양하게 제공됩니다. 4 번과 15 번 홀의 키오스크는 에어컨과 무료 Wi-Fi를 제공하는 다낭 최고의 장소입입니다. 간식과 상쾌한 음료를 즐기며 잠시 휴식을 취하고 재충전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식음료 장바구니는 계속해서 모든 골퍼 그룹에서 골프 코스를 멈추고 여러가지 차가운 음료와 가벼운 간식을 제공합니다. Take Away 서비스도 경험해 보십시오. 골프 카트의 메뉴를 사용하여 캐디 또는 키오스크로 주문을하면 몇 분 안에 바로 배달됩니다.







 





 

 ▷ 골프투어 견적의뢰 (클릭) 

http://goo.gl/JoESS6


오케이골프투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https://goto.kakao.com/@golftour



#바나힐스골프클럽,#다낭바나힐스골프장,#BaNa Hills GolfClub,#베트남바나힐스골프장,#베트남다낭골프여행,#다낭바나힐스골프장과프리미어빌라,#다낭바나힐스프로모션,#다낭바나힐스이벤트,#베트남최고골프장.#바나힐골프클럽

사업자 정보 표시
더존투어(주) | 최은정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797-2번지 뉴코아백화점 9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28-86-16196 | TEL : 02-1600-6578 | Mail : bettertour@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 제534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