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골프

[푸켓골프] 가족휴양여행+골프를 함께-카오야이 카타통GC+더샌즈리조트

[푸켓골프]가족휴양여행+골프를 함께-카오야이 카타통GC+더샌즈리조트


   겨우내 해외 골프여행을 다녀 오셨으면 여름휴가는 가족과 함께 하셔야 하지요?


" 여행은 어디(Where) 보다는 누구와 함께 (With Whom) 하는가가 더 중요하다"는 말 처럼,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하는 여행은 그곳이 어디가 되었건 분명히 행복하고 즐거운 일입니다. 


이 행복하고 즐거운 가족여행 이벤트에도 골프 마니아들에겐 아쉬움이 남는 경우가 적지 않지요? 

가족여행과 골프라운딩을 겸할 수 있는 곳이 있을까 인터넷을 뒤지기도 하고, 여행짐을 꾸리면서 골프백을 아쉽게 만지작 거려 보기도 합니다 


여기에 답이 있습니다.  

바로 Golf with Family 입니다. 즉 가족휴양리조트+골프라운딩이지요.  

 



여름휴가는 물론, 365일 언제든지 최고의 휴양 여행지인 태국의 푸켓, 

그중에서도 청정지역으로 손꼽히는 까오락에 초특급 리조트와 가까운 거리에 훌륭한 골프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로 카타통 골프장과 더샌즈카오락 리조트입니다 .

 


 

 





해변가에 위치한 리조트에 투숙하면서, 가족들은 풍광 좋은 해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거나 리조트 내의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온 가족이 삼매경에 빠져 있을 때 아빠,엄마는잠깐 시간을 내어서 살짝(?) 18홀 라운딩을 즐길 수 있으니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셈이지요. 





이렇게 패밀리 골프가 가능한 지역이 몇 곳이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리조트), 베트남 나트랑(빈펄리조트),베트남 다낭(라구나리조트), 필리핀 보라카이(페어웨이리조트), 하이난(소피텔, 페닌슐라) 등이 대표적인데 각각 일장일단이 있습니다 . 




지역별 날씨와 리조트위치, 비치유무와 입수 가능여부, 준비된 액티비티 및 키즈프로그램의 다양성, 주변관광지 등 여러가지 요소들을 고려해야 합니다 . 이런 요소들을 꼼꼼히 고려하면 자연스럽게 이곳 카타통GC+더샌즈 카오락 리조트 상품을 첫 손가락에 꼽게 된답니다.        









▣ 카타통 ( KATATHON) Golf Club  안내 영상







THE SANDS KHAO LAK BY KATATHANI RESORTS 


THE SANDS KAHO LAK은 푸켓 Katathani 그룹사에서 2012년 오픈한 리조트로 유네스코에서 청정바다로 지정한 카오락 비치에 위치해 있습니다. 리조트는 카오락 시내에 위치해 시내 주요 시설을 도보로 이동 가능하며, 1.5km의 Nang Thong Beach에 Private Beach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모래와 깨끗한고 푸른 바다로 유명하여 많은 유럽인들이 찾는 리조트로 총 5개 수영장과   태국 전통 문화 체험을 혼합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신나는 여러가지 액티비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더샌즈카오락 리조트 맵 ( The Sands Khao Lok Resort Map ) 


▶ THE SANDS KHAO LAK 자세히 보기 (클릭)

( 룸,부대시설, 레스토랑, 액티비티,,골드카드 혜택 등) 




▷ 골프투어 견적의뢰 (클릭) 

http://goo.gl/JoESS6

 


  골프투어 문의

 Tel: 1644-6578

www.okgolftour.co.kr

www.golftour.center (모바일)




사업자 정보 표시
더존투어(주) | 최은정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797-2번지 뉴코아백화점 9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28-86-16196 | TEL : 02-1600-6578 | Mail : bettertour@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 제534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