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골프 /연태 위해

[연태골프] 휴가없이 떠난다- 2박3일에 4색골프 72홀이 가능할까?

가능합니다!!

2박3일 일정에 각기 다른 4곳의 골프장 72홀을 라운딩하는 골프투어 상품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주

말을 이용해 다녀올 경우 (동방항공이용) 금요일 하루만 휴가를 내거나. 저녁 출발편을 이용(산동항공)하면 휴가없이 제주도 보다 저렴한 골프투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

♣ 골프상품 특징

2박3일에 72홀 라운딩 => 휴가없이 떠나는 골프여행
✔ 각기 다른 훌륭한 골프장 4곳에서 라운딩

✔ 연태 신공항 완공으로 공항-골프장 이동시간 30분!!  이동시간 최소화

✔ 5성급 호텔에서 숙박, 라운딩후 자유시간 보장

✔ No Tip & No Shopping 행사!!

항공편 스케쥴

1.  동방항공 (아침출발 )               ​

인천출발: MU 5050 - 07:55-08:00 혹은 12:00-12:10
연태출발: MU 5049 - 18:50-21:10

2.  산동항공 (저녁출발)              ​

인천출발: SC4708 - 21:45-21:55
연태출발: SC4707-  18:30-20:454

남산 동해골프장 소개

연태의 남산 골프클럽은 총225홀을 운영하는 초대형 골프기업입니다. 남산골프클럽은 크게 남산국제GC와 남산동해GC로 구분되는데 이 가운데 108홀 짜리 남산동해 GC가 바다에 접해있습니다. 이 곳의 네 군데 골프장을 이용하게 됩니다.

남산동해 GC는 모두 6개 코스(A~F)로 이뤄져 있는데, A코스는 모든 홀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있습니다. 40년된 흑송림이 조성된 D코스도 인상적입니다. 대부분의 코스가 페어웨이 업다운, 그린 다양성 등을 고려해 만들어져 초급부터 상급 골퍼까지 누구나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유럽풍의 클럽 하우스에는 다양한 편의사설에 제공되고 있고, 골프장전용 해수욕장, 낚시터, 숙박시설도 두루 갖추고 있습니다.  난이도는 무난한 수준이나 해안을 끼고 있어 바람이 센 편입니다.

▶ 주말(금) 아침출발 2박3일 일정표 (동방항공)◀

▶ 주말(금) 저녁출발 2박3일 일정표 (산동항공)◀

▶ 남산동해 골프장 안내 비디오◀

[ 그림을 누르면 전화가 바로 연결됩니다 ]

골프투어스토리 소식받기

사업자 정보 표시
더존투어(주) | 최은정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797-2번지 뉴코아백화점 9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28-86-16196 | TEL : 02-1600-6578 | Mail : bettertour@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 제534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