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골프/규슈-미야자키외

[다카마쓰골프] "가성비 갑" 일본골프의 숨은 보석- 다카마츠가 있습니다.

 

"가성비 갑" 일본골프의 숨은 보석- 다카마츠가 있습니다.

 

 

다카마츠는 ?

 

 

일본 시코쿠 지역 내 카가와현에 위치한 항구도로 한국에서는 약 1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시아나 항공 단독운항지역으로 인천에서 직항으로 방문이 가능합니다. 기후는 온난하고 강수량이 적으며 겨울 최저 기온5, 낮 최고기온 15, 연 강수량은 1,000mm내외로서 태풍의 피해가 거의 없는 곳입니다.

 

 

기온은 온난하며 일조시간은 일본 제일이라 골프에 최적인 장소입니다.

일본 열도를 구성하는 4개의 섬 중 가장 작은 섬인 시코쿠에 속해 있는 곳으로 가가와현은 섬 전체가 예술의 섬으로 불릴 정도로 일본 내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섬으로 손꼽힙니다. 가가와현에 속한 다카마츠는일본 관광지 중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장관이 펼쳐지는 곳입니다. 후쿠시마에서도 약 900KM가 넘게 떨어진 곳으로 방사선에 대한 걱정이 없는 곳입니다.

 

 

 

 

다카마츠 호텔 & 골프장 소개

 

토레스타 시라야마 호텔 (http://www.tresta.jp/index.html)

 

시코쿠 다카마츠의 아름다운 경치와 해산물이 풍부하고 위치가 좋아 자연적, 지리적으로 혜택 받은 호텔입니다. 객실은 42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계절의 산해진미 느끼실 수 있으며 천연 온천과 풀장, 개별 노천 온천,

 

테니스코트, 아이스링크 등 각종 스포츠 설비를 충실히 갖추고 있습니다.

 

 

 

 

세컨드 스테이지 호텔 (http://hotel-secondstage.com)

 

시코쿠에 두 곳밖에 없는 국민보양온천지 중 하나인 시오노에 온천마을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계곡에 둘러싸인 가가와현 최대, 최고의 온천지역입니다. 4계절의 자연을 느낄 수 있으며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 수 있는 곳입니다. 객실은 52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온천은 자가원천 100%의 온천수로 피부미용과 피로회복에 좋습니다.

 

 

 

 

 

 

다카마츠 골드 컨트리 클럽

- : 18 / 6,684야드 / 72

- 개 장 일 :19967

- 설 계 자 :론 훼리스

- 홈페이지 : http://www.gold-cc.com/

 

구릉 코스. 홀의 높낮이 차이가 적고, 블라인드 홀은 거의 없습니다. 숨은 하자드가 없고 세컨드 지점으로부터

그린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처음이라도 안심하고 쇼트 할 수 있습니다. 그린 주위의 가드 벙커는 벅찹니다.

특히 18번의 아일랜드 그린은 거리감을 확실히 잡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로얄 다카마츠 컨트리 클럽

- : 18 / 6,685야드 / 72

- : 아웃 코스 9 / 3,335야드 | 인 코스 9 / 3,350야드

- 개 장 일 :1984 10 19

- 홈페이지 : http://www.kohnan.net/royal

 

하얀 모래와 푸른 소나무로 둘러싸인 구릉 코스. 다카마츠 공항에서 서쪽 방면으로 차로 5분 거리이며 숙박

시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웃은 비교적 플랫한 지형에 조성된 구릉 코스. 도그렉이나 OB가 적고 다소 굽혀도 안심됩니다. 심리적으로 압박 받는 홀은 적고 느긋하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스코어는 정리하기 쉽습니다.

 

인코스는 업 다운이 있고 골짜기 넘어 도그렉 등, 꽤 압박 받는 홀이 많습니다.

 

 

 

 

다카마츠 그랜드 컨트리 클럽

- : 36 / 13,192야드 / 144

- : 히카미(氷上) 코스18 / 6,341야드 | 가니와(鹿庭)코스 18 /6,851야드

- 개 장 일 :1974 10 19

- 설 계 자 :토미 자 誠造

- 홈페이지 : http://www.takamatsu-gc.com/

 

구릉 코스. 사누키 평야의 거의 중앙에 있고 광대한 용지에 레이아웃 완만한 기복의 코스로 되어 있습니다.

연못도 점재하고 있어 엑센트가 되고 있습니다. 가니와 코스는 거리가 길고 특히 아웃의 미들이 어렵습니다.

1번은 연못 넘어야지만 플랫. 빙상 코스는 페어웨이가 넓게 빼앗기고 있지만 변화가 크고 다채로운 테크닉이

필요합니다. 장타와 잔기술 양쪽 모두가 요구되는 코스입니다.

 

 

시도 컨트리 클럽

- : 27 / 9,622야드 /108

- : 西코스 3,144야드 코스 3,194야드 코스 3,248야드

- 개 장 일 :1964 5 3

- 설 계 자 :

사토 儀一

- 홈페이지 : http://www.shidocc.com/

 

푸른 바다에 둘러싸인 자연의 지형을 살린 씨 사이드 코스

바다를 향한 호쾌한 샷. 너글 너글하고 해방감이 있는 페어웨이. 라운드를 돌면서 세토나이카이나 쇼도시마를 전망, 동쪽으로는 아와지시마 서쪽으로는 야시마 · 五剣山을 감상 할 수 있는 절묘한 코스 레이 아웃.

 

씨 사이드 코스 골프의 묘미가 바로 이 곳에 있습니다.,서코스는 기복이 온화하고 페어웨이도 넓고 스케일이 큽니다. 주위의 경치도 훌륭합니다. 중코스는 세토나이카이를 정면으로 보는 경관이 아름답습니다.

 

기복은 그다지 없지만 페어웨이가 경사하고 있으므로 2타 이후는 라인의 판단을 포함해 신중하게 해야합니다.

 

 

 

 

일본골프투어,다카마츠골프,다카마쓰골프,다까마쯔골프,일본골프여행,일본겨울골프여앻, 일본다카마쓰골프,

로얄다카마츠컨트리클럽,시도골프장,다카마츠그랜드골프클럽,다카마츠골드컨트리클럽

 

 

다카마츠의 대표 관광지

 

*다카마츠 심볼타워 - 가가와현의 거의 중앙에 위치한 다카마츠의 랜드마크인 심볼타워는 바다와 육로교통 터미널, 공원, 박물관 등의 문화시설과 국제회의장, 명인들의 레스토랑 등이 밀집해 있습니다. 시가지가 한눈에 보이는 타워동 30층에는 세토나이카이의 경치와 야경을 멀리까지 바라 볼 수 있습니다.

 

 

*나오시마섬 - 현대 아트의 성지로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나오시마는 시코쿠의세토내해(瀬戸内)’에 있는 작은 섬입니다. 나오시마의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빼어난 예술 작품은 영국 여행잡지 ‘Conde nast Traveller’에서 선정한꼭 가봐야 할 세계의 7대 명소에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인구가 4000명이 채 안 되는 작은 섬임에도 불구하고 안도 타다오가 설계한지중미술관(지추미술관)’, 쿠사마 야요이의 작품인호박등 다양한 모던아트 작품들은 방문객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합니다리쓰린 공원에서 나룻배를 타고 공원을 둘러보는 절경은 감탄을 자아내 가족들과 연인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는 코스입니다.

 

 

 

 

*야시마 전망대 - 돌출된 절벽에 사자처럼 바다를 향해 포효하고 있는 것 같은 바위가 있습니다. 이곳을 사자의 영암이라고 하며 맑은 날의 경우 다카마츠 시내 오색대와 오기, 메기의 섬 등이 보이는 곳입니다.

 

 

*사누키 우동 - 가가와현의 대표 명사 사누키 우동은 예로부터 현재까지 전국적인 유명세를 타고 있습니다. ‘사누키란 가가와현의 옛 명칭으로 영화 뿐 아니라 여러 미디어에도 빈번히 다루어져 일본 곳곳에서 일부러 사누키 우동을 먹기 위해 가가와현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있을 만큼 큰 인기입니다. 사누키 우동의 맛은 우선 면발에서 결정됩니다. 부드러운 맛과 매끄럽게 목을 넘어가는 느낌. 씹는 식감이 다른 쫀득한 탄력감이 특징입니다. 가케우동, 붓카케우동, 쇼유우동 등 종류도 다양합니다.

 

 

 

 

 

 

다카마츠 골프여행 상품보기 (클릭)

 

 

  ▷ 골프투어 견적의뢰 (클릭)  

 

 http://goo.gl/JoESS6 

 

 

▶아래 저희 오케이골프/ 더존투어 채널톡 등록해 주시면

해외골프여행 신상품과 특가상품, 골프투어 뉴스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친구 추가후 예약하실 경우 추가 혜택을 드립니다.

https://goto.kakao.com/@golftour

 

 

 

 

추천 골프용품 전문 쇼핑몰 !!

 

 

다양한 골프용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쇼핑몰 바로가기 )  

 

 

 

사업자 정보 표시
더존투어(주) | 최은정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797-2번지 뉴코아백화점 9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28-86-16196 | TEL : 02-1600-6578 | Mail : bettertour@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 제534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