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리베츠온천골프] 북해도 최고 수준의 골프장
- 노보리베츠 북해도CC+타키모토칸호텔/ 석수정호텔-
일본 최북단 섬 홋카이도(북해도) 는 겨울이면 스키를 타러 방문하는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지만 봄, 여름, 가을에는 골프 마니아들이 많이 찾는 인기지역입니다.
홋카이도는 북위 42도 북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여름에도 기온이 35도를 넘지 않고 태풍이 없고, 습도가 낮아 골프여행 하기에 최적의 날씨를 보입니다 쾌적한 날씨와 더불어 대자연을 배경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어 많은 골퍼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
■ 홋카이도(북해도) 골프클럽 위치
- 북해도 골프클럽은 치토세공항에서 3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고, 일본 최고의 온천지대인 노보리베츠와도 가깝습니다 .
■ 북해도 최고수준의 Hokkaido Golf Club
홋카이도(북해도)골프클럽은 스코틀랜드풍의 라이언코스와 아메리칸 스타일의 이글코스로 36홀짜리 골프장입니다.
이글코스와 라이언코스는 뚜렷한 차이를 보이는 특색을 가지고 두가지 타입의 전략적 코스로를 즐길 수 있게 해 줍니다.
Scottish Style & American Style
2개의 이상(理想)을 실현하고자 만들어진 부드러움(柔)과 강함(剛)의 극치!
이글코스는 워터헤저드를 코스에 살려 아름다운 경관과 안정감있게 보이는 페어웨이가 넓은 아메리칸 스타일로 전혀 상이한
2개의 전략적 코스를 즐길 수가 있습니다.
이글코스는 많은 헤저드가 있어서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고 페어웨이가 넓어 편안한 라운딩이 가능한 코스입니다. 라이언 코스는 러프가 크고 스코틀랜드 링크스 코스를 방불케 하는 코스입니다.
계절에 따라 코스내 전동카트 진입도 가능합니다. 클럽하우스를 비롯해 시설물들은 비교적 현대적이고 페어웨이와 그린 상태가 양호해 수준급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주변에 노보리베츠 온천을 이용한 특급 호텔들- 석수정, 타키모토칸 을 이용해 진정한 힐링골프가 가능한 진정한 북해도 최고수준의 골프여행 진수를 보여 주고 있습니다 .
■ 홋카이도(북해도) 골프클럽 - 라이언코스
■ 홋카이도(북해도) 골프클럽 - 이글코스
■ 홋카이도(북해도) 골프클럽 개요
▶ 오픈 년도 : 1997년5월15일(클래식 코스) / 1989년4월20일(메이플 코스)
▶ 코스안내 : 36홀 / 13,798 YARD / PAR 144
▶ 위치 : 북해도 토마코마이 근처에 위치
▶ 부대시설 : 레스토랑, 대-소 연회장, 프로샵, 락커, 260야드의 연습장 20타석, 대욕장
▶ 홈페이지 : http://hgc.classicgolf.jp/index.html
■ 여우의 코스나들이, 까마귀의 간식 탈취
홋카이도 골프장에서는 라운드 외에도 덤으로 여러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숲이 우거진 지역 코스 특성 때문에 라운드 중에 진객인 여우가 어슬렁대며 페어웨이를 지나가는 모습을 볼 수도 있습니다. 까마귀의 도둑행각은 가관입니다. 골프카트 주위를 서성이던 까마귀가 빈틈을 타 카트에 실어놓은 빵, 과자 등의 간식을 통째로 물고 달아나는 이색 풍경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골프 삼매경에 빠져 자칫 방심했다가는 출출할 때 먹으려고 준비해간 간식을 까마귀에게 고스란히 헌납할 수 있다는 사실도 잊지 말기 바랍니다.
■ 노보리뱃츠 추천 숙소 - 석수정
■ 노보리베츠(登別)
노보리베츠 지역은 온천으로 유명한 곳으로 하루 1만t의 온천수를 생산하는 곳입니다. 특히 온천의 수질이 좋고 황화수소천, 식염천, 철천 등 11가지 종류에 이르는 무기질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 주변에 있는 거대한 폭발 화구가 만들어 낸 지옥계곡, 에도시대를 재현한 테마파크 등 관광지가 유명합니다.
노보리베츠(登別)는 일본 북해도의 원주민 아이누민족의 언어로 일본어로 번역하면 "濁った川"로 씁니다. 혼탁한 강.. 원주민 눈엔 유황색의 뿌연 강으로 보였던 것..보이는대로 이름을 붙였던 모양입니다.
만세각,그랜드,마호로바,타키모토,유노하라,보우로우,석수정..다양한 온천호텔에 보통 200~400객실 규모. 레벨로 상급을 구분하면.보우로우,타키노야,하나유라,타키모토가 상급 수준입니다.
유황온천으로 마을입구 부터 어디를 가나 유황 향기가 코를 찌른다. 유황온천은 피부에 좋기로 유명합니다.
어깨까지 몸을 온천에 푹 담그고 올라오는 온천의 열기를 노천의 시원한 바람이 머리에서 부터 식혀줍니다.
신선한 공기와 연한 초록빛 산림을 바라보며 최대한 자연을 느끼려 눈을 감아봅니다... 온천이 선사하는 최고의 맛입니다~
■ 노보리뱃츠 추천 숙소 - 타키모토칸 ★★★★★
노보리베츠 국정공원을 정면으로 바라보며 우뚝 서있는 다이이찌 타키모토관은 1858년 창업을 해서 현재까지 이르는 유서깊은 곳으로 북해도 노보리베츠 온천에서 규모가 가장 큰 온천호텔 입니다.
온천장의 규모만 무려 1,500여평에 이르고, 7개의 서로 다른 성분을 지닌 천연온천을 35개 이상의 욕장에 공급해 온천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최대한의 즐거움과 효과를 볼 수 있게 해주고 있습니다. 유황성분을 많이 가지고 있어 노보리베츠 지역 입구에서 부터, 호텔 입구까지 매케한 유황냄새로 코를 자극합니다.
일반 객실( 동관, 서관, 남관 , 본관 )을 운영하고, VIP를위한 특별 객실도 운영합니다.
노천탕 및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낮은 온천 풀장도 겸비해 있어 가족 동반에 최고의 온천으로 150년 이상 사랑받고 있습니다.
치토세 공항까지 1시간, 삿뽀로 시내까지 1시간 20분 정도 소요되며, 주변의 최상급 골프장(30분-40분)이 산재해 있어 여름 골프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동관.서관.남관.본관 등 4개동으로 399실을 운영하며 24시간 온천이 가능하고,12시까지 하는 선술집, 가라오케 ,야식코너(라면.소바.맥주...)도 있습니다. 타키모토칸은 본관이 VIP객실이며 박당 1인당 3,000엔 추가,카이세키(개별 일정식)은 4,500엔 추가로 가능합니다.
호텔로비에서부터 시작하는 노보리베츠 시내와 지옥계곡의 산책로를 걷다보면 새삼 호텔의 위치에 편리함을 느끼게 됩니다.
석식은 뷔페(일반식)과 카이세키(일정식)으로 나뉘며. 카이세키는 뷔페에서 3,000~5,000엔을 추가해야 독실에서 음식을 맛볼수 있습니다.
추기금액이 음식으로 다 들어가는것이 아니고 별도의 방. 전용 서빙직원의 비용으로 봐야합니다. 인센티브시 이용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나 이 비용만으로는 음식으로 만족을 끌어내긴 어렵습니다. 3박이면 2번은 뷔페, 1번은 카이세키를 추천.
뷔페가 신선하고 내용이 풍부해서 북해도에선 뷔페를 추천하고, 인센티브의 카이세키의 경우는 사전에 메뉴를 받고 확인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빙하는 인원의 수가 큰 변수로 작용합니다. 좋은 음식을 서빙 직원의 수가 적어서 기다리는 상황은 돈쓰고, 욕먹는 최악의 상황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북해도골프 답사후기
1. 북해도GC-라이언코스 & 이글코스 36홀 라운딩후기
2. [북해도GC와 최적의 조합] 노보리벳츠 온천호텔-타키모토칸
3. 북해도 최고의 골프장 : 니돔(니도무 Nidom) 클래식 CC & 코티지
■ 북해도 골프투어 상품보기
'일본골프 > 홋카이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북해도골프후기] 노보리뱃츠 온천호텔-타키모토칸 온천호텔 (0) | 2017.04.24 |
---|---|
[북해도골프후기] 골프와 함께 맛 기행! -삿포르 게요리 Sapporo Kanihonke (札幌かに本家) (0) | 2017.04.24 |
[북해도골프] 2016년 북해도골프의 유혹 드림 토마코마이 C.C (0) | 2016.06.15 |
[북해도골프]여름골프의 대명사 일본 북해도 골프 - 북해도 샤토레제CC (0) | 2016.05.04 |
[북해도골프여행] 홋카이도 골프여행 공부하기-북해도 주요골프장,호텔,료칸을 알아보고 떠나세요 (0) | 2016.04.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