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도차이나 /캄보디아

[캄보디아골프투어] '앙코르와트'로 알려진 '캄보디아'가 골프천국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앙코르와트'로 널리 알려진 '캄보디아'가 골프 천국으로 새로이 주목 받고 있습니다.

 

 

▣  캄보디아 골프투어 ▣

 

  

우선, 캄보디아와 앙코르왓이 위치한 씨엠립어디쯤 있는지 살펴볼까요?

인천공항에서 씨엡립까지 약 5시간 40분 정도 걸리고, 골프장은 씨엡립에서 20~30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세계 7대 불가사의의 하나인 앙코르왓이 위치해있는 캄보디아 유적의 도시 씨엠립~~!!

유적지 관광하러 가는 곳이라는 편견은 이제 NO~NO~  

관광뿐 아니라 골프가 가능한곳입니다.

 

더운나라에서  어떻게 골프를 하냐구요??  NO~NO~

뭘 모르시는말씀 11월~2월까지 최저기온22도 최고기온31도 입니다. 


 

황제골프가 가능한 유일한 곳 씨엠립   씨엠립에는 3개의 골프장이 있습니다.~~

아래에  골프장별로 자세한 정보가 있습니다.

 

 

 

 

 

 

 

 

 

 

 

 

 

자~ 이제.... 씨엡림의 3대 골프장을 하나씩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1. ♣♣ 포키트라( Phokeethra) 앙코르CC ♣♣ 

 

캄보디아 최초의 국제 기준에 맞는 골프장으로 2006년 7월에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18홀 규모의 골프장은 소피텔 로얄 앙코르 호텔에서 관리하며 시내중심과도 가까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변지형이 Updown이 없는 평지라서 아주 쉽게  홀 공략이 될거처럼 보이지만 LAY-out 이나 공이 떨지기 좋은 지점에 적절한 헤저드를 배치하는등 실제 홀 공략을 해보면 국내에서는 보기 드문,  상당히 어려운 골프코스입니다 .

 

 

 잘 관리된 페어웨이는 물론 그린도 매우 잘 관리되어 동남아 아디 내놓아도 손색없는 멋진 고급골프코스입니다.   조경을 위해 조성된 야자수가 코스공략을 더 어렵게하는 묘한 방해요소가 될 것입니다.

Johnnie walker cup 아시안(APGA)투어 캄보디아오픈이 개최된 정도로 국제적인 수준의 고급 골프코스입니다. 

 

1세기 크메르 왕국시절의 앙코르유적인 롤루(Roluh) 다리를 그대로 살려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럭셔리한 골프장입니다

 

▶부대시설: 리셉션, 샤워장, 라커룸, 프로샵 등

▶코스규모: 18H/ Par 72 / 7,143 Yard

▶코스설계: Nick Faldo/ James Gubricky

▶설립년도: 2006년 7월 

www.phokeethragolf.com

 

 

2. ♣♣ Lake Resort Golf Club ♣♣
시엠립 레이크 골프 클럽은 캄보디아 시엠립에 부지 199만600제곱미터에 총 18홀(PAR72 7,400YDS)규모로 2009년 2월 20일 개장하였습니다. 골프코스는 세계적인 골프 코스 설계가 일본인 사토 갠타로 씨가 맡았다는 점에서 미적가치를 더욱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부대 시설로는 클럽하우스와 함께 334, 475제곱미터형 158채로 이루어진 별장식 빌라가 현재 신축중에 있습니다 .한국의 경안전선에서 운영하는 고급 한국식 골프장인 앙코르 유적지 남쪽 3Km, 호텔에서 약 15분 거리에 위치한 씨엡립 최고의 현대식 골프장입니다.

 

캄보디아에서 국제규격으로 조성된 세번째 골프장이기도 합니다. 훈센 총리가 개장일부터 이틀동안 골프를 즐겨서 화두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세계적인 문화유산의 보고인 앙코르와트에서 차로 운행시 10~20분 거리에 있는 시엠립 레이크 골프 클럽은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클럽안내♣
- 코스설계: 사토 겐타로
- 골프규모: 18HOLE PAR72
- 개장시기: 2009년
- 코스규모: 7,400YARD
- 캐디: 有
- 부대시설 : 드라이빙레인지,사우나,레스토랑
- 연 락 처: (855-63) 967-114    www.siemreaplakeresort.com/

 

 

 

 

 

 

Bitmap

 

♣♣ ANGKOR Golf Club코스개요 ♣♣
     앙코르 골프 클럽은 시내에서 가장 가까운 골프장으로 PGA컵에서 여러 번 우승하여 널리 알려진 닉팔도가 설계하였고
캄보디아에서 가장 알려진 골프장입니다. 국제적 규격에 맞게 정리 되어진 금잔디로 이루어져 있으며, 러프 또한

세계적인 수준입니다.  홀마다 수 많은 벙커가 그린을 에워싸고 있어 정확한 방향과 거리를 내지 않고서는 온 그린을 하기  힘들어서 많은 골퍼들의 도전정신을 불러 일으키는 곳입니다.

 

초현대식으로 잘 관리된 골프장이며,  국제수준으로 관리된 페어웨이는 보기에는 무난합니다.

하지만,  헤저드와 벙커는 굉장히 가파르고 미묘한 기복을 가지고 있어서 다양한 어프로치 샷을 시도할수 있습니다'

작지만 고급스러운 유럽식 초현대식 클럽하우스를 처음 보고 놀라게됩니다.

전용락커 & 샤워시설은 60명 정도의 소수 정예회원만을 위한 공간입니다.

 

 

 

 

대부분의 홀들이 호수를 끼고 있으며, 그린 주위를 벙커가 겹겹이 싸고 있는 전략적인 코스입니다.

골프경력이 짧은  초보자는 점수가 잘 나오지 않는 어려운 홀이 많은 골프코스입니다.

 


♣♣클럽안내♣♣
- 코스설계: Nick Faldo
- 골프규모: 18HOLE PAR72
- 개장시기: 2008년
- 규모: 7,279YARD
- 캐디 : 有
- 부대시설 : 드라이빙레인지,퍼팅그린,프로샵,레스토랑(서양식/한식)
- 연 락 처: (855-63) 392-288      www.angkor-golf.com

 

 

 

 

 

 

 

 

관련자료 더 보기

 

 

 

[캄보디아골프] 씨엠립 골프-포키트라 / 앙코 CC 소개동영상 보기 

 

 

 [캄보디아여행] 앙코르 왓 여행안내 및 동영상 보기    

 

 

 

 

  ▷ 골프투어 견적의뢰 (클릭) 

http://goo.gl/JoESS6

 

 

여행문의 : 더존투어 1644-6578

 

 


[ 아이콘을 누르면 전화가 바로 연결됩니다 ]

 

 

 

 

 

 

 

사업자 정보 표시
더존투어(주) | 최은정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797-2번지 뉴코아백화점 9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28-86-16196 | TEL : 02-1600-6578 | Mail : bettertour@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 제534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