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수지역골프 /유럽&영국

[프랑스골프] 에비앙 최종결승전 참관 및 프랑스골프여행

2018 프랑스 에비앙 챔피언십 결승전 참관 & 프랑스골프여행 

[ 2018년 9월 10일~ 17일]


프랑스하면 떠오르는 낮익은 키워드들이 있습니다. 파리,에펠탑,와인,개선문,나폴레옹,테제베,에비앙 등은 프랑스를 대표하는 키워드들입니다. 이제 여기에 골프도 포함이 되어야 할 듯 합니다.


최근 몇년간 프랑스는 세계적인 스포츠행사를 개최함으로써 문화관광대국에서 스포츠강국으로도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특히 2018년 라이더컵( RYDER CUP)개최국으로 선정되면서 골프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어느때 보다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현재 프랑스에는 빼어난 자연 경관과 역사적인 배경을 지닌 약 730여개의 골프장이 있고 그중 22곳이 세계 100대 골프코스에 선정될 만큼 훌륭한 코스들이 많이 있습니다 . 몇일 또는 일주일 코스, 친구, 연인, 가족 단위로 프랑스에서의 골프를 만끽해 볼까요?


일 드 프랑스와 북 서부 지역에 위치한 대다수의 골프장들은 베르사이유 고성, 몽 생 미셸, 루아르 고성과 인접해 있습니다.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또 한곳. 알프스의 끝자락에 위치한 에비앙이 있습니다.



2018 프랑스 에비앙 챔피언십 참관!!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투어 5대 메이저대회 중 하나인 에비앙 챔피언십은 시즌 마지막을 장식하는 대회로써 매년 9월경에 개최됩니다.


앙뚜안느와 프랭크 리부씨가 1994년 에비앙 마스터스라는 이름으로 개명하고,2013년 메이저 대회로 승격되면서 5대 메이저대회의 하나로 편입하게 되었습니다. 여자프로골프 5대 메이저대회 는 US여자오픈, KPMG 여자 PGA 챔피언십, 리코 브리티시여자오픈, ANA 인스퍼레이션과 함께 에비앙 챔피언십이 포함됩니다 .


알프스의 끝자락, 제네바 호숫가에 자리하고 있어서 아름다운 풍광과 온천수로 유명한 프랑스의 휴양지 에비앙. 우리에겐 광천수의 브랜드 네임으로 잘 알려진 에비앙. 이 에비앙 리조트의 골프 코스에서 매년 에비앙 챔피언십 대회가 열리기 때문에 세계의 모든 골프 애호가들이 꼭 경험해 보고 싶어하는 코스이기도 합니다.


에비앙 단지 곳곳에서 느낄 수 있는 역사와 전통, 그리고 세심한 서비스와 프랑스인들이 즐기는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움을 함께 느껴볼 수 있는 에비앙챔피언십 투어에 진정한 골프애호가를 모십니다!!







샹 클라우드 골프 클럽 SAINT CLOUD GOLF CLUB

✔ 파리 외곽에 있는 Garches, Rueil-Malmaison , Vaucresson 에 위치한 36홀 골프코스로 회원제 골프장입니다..

그린코스 8번 홀과 옐로코스 18번홀 페어웨이에서 에펠탑과 파리시의 멋진 전망을 보면서 샷하는 기분은 일품입니다 .



샤모니 골프클럽 CHAMONIX GOLF CLUB
프랑스의 지붕으로 불리는 몽블랑 산자락에 위치하여 라운딩중에 웅장하고 장엄한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코스 중 하나입니다.


코스는 전체적으로 평평한 편이지만 많은 벙커와 해저드가 있어 만만한 코스가 아닙니다. 골프와 함께 산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며 에귀디 미디 정상에서 내려다보는 아름다운 전망은 정말 평생 잊기 어려운 아름다운 모습니다 .















🔴
Hotel Ermitage Evian Resort(에르미타쥬 호텔 에비앙)
✔ Ermitage 호텔은 에비앙 리조트에 안에 있는 두개의 호텔 중 4성급 호텔입니다
총 230 개의 객실이 있고, 룸 발코니에서제네바 호수를 내려다 보는 풍광이 참 아름답습니다.

Ermitage는 따뜻한 실내 장식과 프랑스의 가정집 분위기를 연출하여 여행의 피로를 풀어줍니다 . 단지내에 마련된 다양한 스파시설과 에비앙 생수를 이용한 사우나 시설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부대시설: 골프장, 스파, 카지노 등이 있습니다










 ▷ 골프투어 견적의뢰 (클릭) 

http://goo.gl/JoESS6

 




■ 프랑스 골프투어 답사 후기( 클릭)  

■ 골프와 함께 하는 미슐렝가이드 그리고 와인-파리골프(클릭)

■ 2018 라이더스 컵 참관 및 프랑스 골프여행( 클릭) 

■ [프랑스골프] 에비앙 최종결승전 참관 및 프랑스골프여행 (클릭)


 ▷ 골프투어 견적의뢰 (클릭) 

http://goo.gl/JoESS6

 


#프랑스골프여행,#에비앙챔피언십,#프랑스에비앙골프챔피언십,#LPGA에비앙대회,#LPGA 5대메이저대회,#프랑스에비앙챔피언십참관,#애비앙챔피언십결승전참관골프여행,#파리골프여행,#프랑스럭셔리골프여행,#2018라이더스컵,#라이더스컵골프대회,

사업자 정보 표시
더존투어(주) | 최은정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797-2번지 뉴코아백화점 9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28-86-16196 | TEL : 02-1600-6578 | Mail : bettertour@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 제534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