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골프/규슈-미야자키외

[가고시마골프]가고시마골프투어 종합백화점-가고시마 골프투어 인스펙션 후기

가고시마 골프투어 종합백화점

" 가고시마 골프 인스펙션 투어 후기- All that of Kagoshima Golf Tour"

 

 

가고시마 골프개요

가고시마는 인천공항에서 1시간 반이면 닿을 수 있는 가까운 곳인데다, 가고시마국립공원과 시로야마화산 등 관광자원이 풍부하고 일본내에서도 최상급 온천이 많은 곳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이브스키의 검은 모래찜질이 가능한 온천욕은 한국인들에게 많이 알려진 명소입니다. 

 

 

 

일본 규슈의 최남단에 위치한 가고시마현은 연중 온난한 기후를 보입니다. 한겨울에도 눈이 내리거나 영하로 떨어지는 날이 거의 없고, 연중 온화한 날씨를 보입니다. 덕분에 겨울철 일본 프로축구팀들의 전지훈련지로도 이름 난 곳입니다.

 

연평균 기온은 약 18도이고, 연강수량은 2560㎜. 따뜻한 대신 강수량이 많은데 5월과 7월 사이 태풍이 지나는 시기에 집중도기 때문에 겨울에는 따뜻하고 쾌청한 날씨가 이어져 따뜻한 겨울골프를 즐기려는 한국의 골퍼들에게 인기가 높은 곳입니다.

 

[기리시마 온천마을 - 유황연기가 자욱하다 ] 

신선한 해산물은 물론, 흑돈과 흑우를 비롯해 고구마와 신선한 야채 등 다양하고 푸짐한 먹거리까지 즐길 수 있어 골프여행지로 참 매력적인 곳입니다. 

 

[기리시마국제호텔 카이세키요리중 스시 ] 

 

[기리시마국제호텔 일본정식 & 유황온천탕 ] 

 

 

골프텔 vs 3색골프

가고시마에는 총 32개의 골프장이 있습니다.  이중 우리나라 골퍼들에게 인기있는 곳은 가고시마 공항에서 1시간 이내에 위치한 약 10여개 코스입니다. 가고시마 골프여행은 크게 두가지 형태로 나누어 집니다 . 

 

하나는 골프장내 골프텔에서 묵으며 그 골프장만 이용하거나 자매 골프장 한곳을 더 이용하는 형태이고 , 

▶ 다른 한 형태는 시내 온천호텔에 묵으면 3~4개의 골프장을 이용하는 형태입니다 .

 

 

[ 미조베 골프장 4번홀 ] 

 

 

두 가지 모두 장단점이 있습니다.  우선, 골프텔을 이용하는 여행상품은 숙박과 라운딩이 한곳에서 이뤄지기 때문에 이동의 불편함이 없고 비용이 저렴한 장점이 있습니다.  반면, 한 두곳의 골프장만 반복적으로 라운딩하고, 가고시마 시내와는 조금 떨어져 있어서 골프 리조트내에 있어야 한다는 아쉬움도 있습니다. 

 

[골프텔 - 케도인 Kedouin 골프호텔 ] 

[골프텔 - 그린힐 GreenHill 골프호텔 ] 

시내호텔을 이용하고 3~4곳의 골프장을 이용하는 상품은 매일 다른 골프장에서 라운딩할 수 있는 장점과 시내접근성이 좋은 곳에 숙박하기 때문에 저녁에 바람을 쐬러가거나 가까운 이자카야 등에서 술한잔을 하는 등 자유로운 일정구성이 가능합니다 .  반대로 매일 짧게는 30분에서 길게는 한시간 이상씩 이동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고 이동에 시간 손실도 적지 않은 단점이 있습니다.  물론, 비용도 골프텔을 이용하는 상품에 비해 높은 편입니다. 

 

[온천호텔-시로아먀 관광호텔 ] 

따라서, 골프투어 목적과 컨셉, 동반자들의 연령대와 예산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2박3일 혹은 3박4일 등 단기성 여행에는 3색골프도 골프텔도 모두 무난합니다.

 

[지란(치란) 골프장 클럽하우스] 

 

 

✈ 가고시마 항공편~ Good News !!

인천에서 가고시마로 바로 가는 직항노선은 대한항공이 있고, 현재 주3편( 일, 수, 금)씩 운항하고 있습니다.   12월 부터는 주 5편으로 증편 운항할 예정입니다. Good News 입니다.  

 

국내 저가항공사인 이스타항공이 가고시마 정기편 취항을 확정했고, 올해 11월부터 매일 운항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LCC는 좌석이 조금 좁고, 기내식 서비스가 없고 무료수하물 무게에서도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항공에 비해 차이가 있지만 항공료가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비행시간이 짧아서 상당한 매력이 있습니다. 

 

항공기 좌석부족으로 쉽게 가기 어려웠고 늘 아쉬웠던 가고시마 골프여행에 정말 Good News 임이 분명합니다!! 

 

[온천호텔 - 시로아먀 관광호텔 ] 

 

 

✈ 가고시마 골프 인스펙션투어 후기

지난 2017년 9월 21일부터 나흘간 가고시마 세곳의 호텔에 숙박하면서 여덟곳의 골프장을 둘러보고 온 내용을 아래 포스트로 정리했습니다.  위에서 안내드린 골프호텔과 시내 온천호텔에 숙박하면서 라운딩하는 골프장으로 구분했습니다. 아래 제목을 클릭하면 세부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 골프텔 : 그린힐골프 & 호텔, 케도인골프 & 호텔, 교세라골프 & 호텔

그린힐골프 & 호텔 + 남큐슈골프장(클릭)

케도인(Kedouin) 골프 & 호텔(클릭)

교세라(Kyocera) 골프 & 호텔(클릭)

 

■ [품격]기리시마국제호텔 : 기리시마CC , 가고시마공항36CC, 다카치오CC 

기리시마CCC & 가고시마공항 36CC(클릭)

기리시마국제호텔( Kirishima Kokusai Hotel)(클릭)

 

■ [고품격]시로야마관광호텔 : 미조베골프장, 치란골프장. 다카마키골프장

미조베 (Mizobe ) 골프장(클릭)

지란/치란(Chiran) 골프장(클릭)

시로아마관광호텔 (Shiroyama Hotel ) (클릭)

 

* 이 포스트에 사용된 사진과 영상은 2017년 9월 21일~ 24일애 가고시마 골프장 인스펙션 라운딩중 촬영한 것입니다.

 

가고시마 골프투어상품

   

 

 

 ▷ 골프투어 견적의뢰 (클릭) 

 

 

http://goo.gl/JoESS6

 

 

 

 

🔔 카카오 플러스친구 

http://pf.kakao.com/_qEgYE

카톡문의 & 골프투어 정보

 

사업자 정보 표시
더존투어(주) | 최은정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797-2번지 뉴코아백화점 9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28-86-16196 | TEL : 02-1600-6578 | Mail : bettertour@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 제534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