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골프/홋카이도

[븍헤도골프후기] 니돔 클래식 골프장 & 호텔 (Nidom Classic Golf & Hotel)

[북해도골프후기] 북해도 최고 수준의 골프장 


 - 니돔(니도무)클랙식 골프장+니돔호텔(코티지)-

     


골프장 개요 

" Beautiful & Tough - 한없이 아름답고, 끝없이 웅대하게! "


니돔(Nidom 니도무) 클래식 골프장은 북해도 신치토세 공항에서 약 30분 거리에 위치한  일본 정상급 골프클럽입니다. 골프장 규모는 총 45홀로 1988년에 건설된 북해도 최고 수준의 명문 골프장입니다.  



280여만 평방미터에 이르는 장대한 스케일로 펼쳐지는 숲. 가문비나무 등의 침엽수림과 상쾌한 공기 등 ‘홋카이도만의 멋’을 만끽할 수 있는 임간 코스입니다. 라운딩이 곧 삼림욕이란 말이 결코 과장이 아닙니다.


울창한 수림에 둘러쌓인 니돔 클랙식 클럽하우스 전경입니다 .





10년 연속 ‘일본 프로골프 매치 플레이 선수권’과 ‘일본 여자 프로골프 선수권 대회 코니카 미놀타배’ 등, 명승부의 역사가 남겨진 곳입니다.


홋카이도의 원주민이었던 아이누족의 말로 ‘수령(首領)’을 의미하는 니스파코스와, ‘보물’을 의미하는 이코로의 2가지 코스에 개성 넘치는 45홀을 배치했습니다.


아름다운 수림속에 배치된 각 홀은 최대 고저차 25m에 이르는 자연의 기복을 살려 설계하여 조형미와 터프함을 구현화한 곳입니다.



니스파코스는 숲과 호수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코스로 자연의 지형을 그대로 살린 각 홀은 정확한 샷이 요구되며, 그 목표가 명확하기 때문에 오히려 숲으로 들어가면 빠져나오기 어렵습니다.



마치 ‘검독수리 둥지’처럼 숲이 그린을 둘러싸고 있는 3번홀, 아름다운 경관과는 달리 공략하기 상당히 어려운 ‘아름다운 죄인’ 10번홀, 빛나는 연못이 ‘진주 목걸이’처럼 골퍼를 현혹시키는 13번홀 등, 몇번이라도 도전해 보고 싶은 전략적이고 매력적인 홀이 계속됩니다.



이코로 코스는 아시리, 피리카, 가무이의 3가지 코스와 27홀로 구성된 개성적인 무대로 여기에서는 게리 플레이어 등이 시합하고, 샘 스니드가 토너먼트 호스트가 되어 명승부의 드라마를 남겼습니다. 아름답고 개방적이며 웅대한 각 코스의 조화와 변화가 풍부한 코스 배치로, 자신과 자연에 대한 도전과 홀을 공략하는 기쁨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거리감을 착각하기 쉬운 ‘알카포네의 비명’ 아시리 5번홀, 마치 용기를 시험하는 듯한 ‘용사의 행진’ 피리카 3번홀, 샷이 좌우 어느쪽으로 기울지 모르는 ‘변덕쟁이’ 가무이 1번홀을 비롯하여 어느 하나 소홀한 홀이 없습니다. 승용 카트 셀프 플레이는 이코로 코스 한정입니다.






총 45홀 코스중 니스파코스 18홀은 캐디를 동반하고 전동카트를 이용하지 않는 워킹코스이고, 다른 코스들은 전동카터를 이용하고 캐디없이 셀프플레이로 진행합니다.




니스파코스 15번홀 = 니스파코스는 캐디를 동반한 워킹코스이나 이날은 비가 와서 전동카터를 이용했습니다. 전 홀에 전동카터 진입이 가능합니다. 2017년 4월 22일 촬영한 사진으로 겨우내 눈 속에 있던 잔디는 파랗게 돋아나 있어서 라운딩하기에는 그만이었지만 주변의 나무들은 아직 새순도 보여주지 않아 살짝 아쉬웠지만 5월이면 온 천지가 눈이 시리도록 아름다운 초록천지가 될 것입니다 .




클럽하우스  

삼림의 본고장 핀란드의 정수를 모아 지어진 격조 높고 중후한 코티지형 사방로 펼쳐지는 숲의 경관을 바라보면서 여유로운 한때를 보내기엔 최적의 공간입니다 .


홋카이도 원주민인 아이누족의 각종 어로도구를 소품으로 전시해 독특한 분위기를 풍기는 클럽하우스 내부모습입니다.


클럽하우스 한쪽면을 장식하고 있는 벽 난로, 자작나무 타는 소리와 연기와 함께 피어오르는 향이 그윽합니다 .





✔ 클럽하우스 레스토랑 -호텔 니돔에서 준비한 전통의 맛에서 신감각의 요리까지. 홋카이도 굴지의 산지에서 입수한 식재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점심식사와 시원한 홋카이도 맥주를 즐기며 동반자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Nidom Fact Sheet






니돔 클래식 골프장 & 호텔 소개영상 




 니돔 클래식 골프장 소개영상 2 






■ 니동호텔 개요 

니돔(Nidom 니도무) 클래식 골프장내에 위치한 리조트와 코티지, 숲과 호수로 둘러쌓인 아름다운 임간에 아늑한 휴식공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넓직한 로비와 레스토랑, 와인 저장고 등 여러 기능적인 복합공간을 갖춘 호텔프론트건물과 숲속의 쉼터인 코티지, 결혼예식 공간까지 지. 이곳에서 보내는 하루는 영원으로 이어지는 추억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 .   







로바다킨킨 파빌리온 - 숯불 그릴, 좋아하는 제철 재료를 골라 먹을 수 있습니다. 계절 야채, 맛있는 공간에서 편안 녹색 숲의 다양한 배 임신 물고기, 왕게를 알고, 그래서 당신은 자연의 계절 즐거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니돔 코티지 

숲속에 자리 잡은 코티지 - 된 4인용에서 부터 12인용까지 다양한 형태가 있습니다.



 2층 구조로 된 코티지 전경 - 아랫층에는 침실과 화장실이 각각 두개씩 있고, 윗층에는 거실과 주방 다실이 있어 네명의 골퍼들이 함께 시간을 보내고 지내기엔 안성맞춤인 공간입니다 .





 침대는 사진과 같은 트윈베드 혹은 킹사이즈 더블베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층과 2층을 잇는 실내 나선형 계단 ( 혹, 음주후에는 약간 급경사라 주의가 필요할 듯 )



 2층 거실은 두 공간으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소파가 준비된 공간에서는 차를 마시며 담소와 편안한 휴식을, 테이블이 준비된 공간에서는 간단한 식사나 술 한잔, 카드더 즐길 수 있습니다. 


 레지던스 타입의 코티지라 간단한 요리까지 직접 조리해서 즐길 수 있습니다.








 니돔 리조트 (Wedding Hotel) 소개영상 ■   




북해도골프 답사후기  

1. 북해도GC-라이언코스 & 이글코스 36홀 라운딩후기  

2. [북해도GC와 최적의 조합] 노보리벳츠 온천호텔-타키모토칸

3. 북해도 최고의 골프장 : 니돔(니도무 Nidom) 클래식 CC & 코티지 

4, 북해도골프와 함께 맛기행!- 삿포르 게요리




[북해도골프여행] 홋카이도 골프여행 공부하기-북해도 주요골프장,호텔,료칸을 알아보고 떠나세요


  


 ▷ 골프투어 견적의뢰 (클릭) 

http://goo.gl/JoESS6

 






사업자 정보 표시
더존투어(주) | 최은정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797-2번지 뉴코아백화점 9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28-86-16196 | TEL : 02-1600-6578 | Mail : bettertour@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 제534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