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골프/규슈-미야자키외

Kyocera Group 직영 가고시마 교세라 골프리조트

교세라 골프리조트 (일본규슈/가고시마)

 

교세라 골프리조트는 일본굴지의 교세라그룹이 직접 운영하고 있어 골프장 관리가 매우 철저하며, 인천공항에서 1시간 내에 도착이 가능할 만큼, 편리한 접근성을 가지고 있다. 또한 여행객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잠자리와 먹거리도 매우 수준이다.

 

 

 

 

 

연중 온난한 기후의 가고시마현은규슈의 최남단에 위치하며, 그 크기는 북쪽 경계에서 남쪽 경계까지 약 600km에 이른다. 가고시마현은 온대에서 아열대에 이르기까지 자연의 풍요로운 혜택을 받고 있다.

 

가고시마는 6~8월을 제외하고는 골프치기에 최적의 기온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동계시즌에도 우리나라의 가을 날씨를 연상케 하기 때문에 일본 내에서 최고의 골프 목적지로 통하는 교세라CC의 진면목을 살펴보자.

 

 

 

교세라CC는 철저한 잔디관리와 골프장 내에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춰, 한번 이곳을 찾는 고객들은 꼭 다시 찾는 골프장으로 유명하다.

 

가고시마의 No.1 골프장인 교세라 골프리조트는 LPGA 토너먼트 코스로 ‘LPGA 교세라 여성 오픈 및 큐슈 선수권대회가 개최되는 곳으로 플레이어를 매료시키는 남국의 웅대한 자연에 둘러쌓인 18홀 정규 코스로 국내에 잘 알려져 있는 골프장이다.

 

 

 

1991 12월 오픈했고 코스규모는 18, P72, 6961야드이며 가고시마 공항에서 40분밖에 소요되지 않는 최상의 지리적 여건이 큰 장점이다. 가고시마 시내 및 주변 골프장 무료송영 서비스(가고시마36, 미조베, 케도인)와 가고시마 관광버스(옵션)를 운영해 교통편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코스는 금방 친숙해질 수 있는 아웃코스와 난이도가 높은 인코스로 이뤄져 있으며, 연못들이 전략성을 높이는 코스로 라운드에 신경을 써야 할 정도로 다양한 홀을 자랑하고, 남녀노소는 물론 초보자부터 싱글 플레이어까지 누구나가 각자의 레벨에서 즐길 수 있는 골프장이다.

 

 

교세라CC 골프리조트

 

골프리조트는 객실이 70실 규모로 아담하지만 다양한 온천 욕장과 부대시설,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교세라그룹의 철저한 관리시스템으로 고객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특히, 일본축구 국가대표님이 전지훈련장으로도 사용할 만큼 천연잔디가 빼어난 축구장을 비롯 실외수영장, 테니스장, 탁구장, 노천온천, 대욕장, 레스토랑, 헬스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굳이 시내에 나가지 않아도 리조트 내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교세라CC 골프상품

 

모든 상품은 중식, 캐디피, 클럽랜탈비만 불포함 되어 있고 가격 대비 만족도 높은 황제골프 수준의 상품구성이다 

23일 일정, 54홀 라운딩에  999,000원부터 ~



가고시마 골프 인스펙션 투어 후기 All that of Kagoshima Golf Tour

http://golftour.tistory.com/567 (클릭)


■ 골프텔 : 그린힐 / 케도인 / 교세라골프 & 호텔

그린힐골프 & 호텔 + 남큐슈골프장(클릭)

케도인(Kedouin) 골프 & 호텔(클릭)

교세라(Kyocera) 골프 & 호텔(클릭)


■ [품격]기리시마국제호텔 : 기리시마, 가고시마공항36, 다카치오CC 

기리시마CCC & 가고시마공항 36CC(클릭)

기리시마국제호텔( Kirishima Kokusai Hotel)(클릭)

■ [고품격]시로야마관광호텔 : 미조베, 치란. 다카마키골프장

미조베 (Mizobe ) 골프장(클릭)

지란/치란(Chiran) 골프장(클릭)

시로아마관광호텔 (Shiroyama Hotel ) (클릭)



가고시마 케도인 골프투어상품

   


 ▷ 골프투어 견적의뢰 (클릭) 

http://goo.gl/JoESS6


🔔 카카오 플러스친구 

http://pf.kakao.com/_qEgYE

카톡문의 & 골프투어 정보


  

www.japangolftour.co.kr

 

 

교세라 골프장 & 골프여행상품 안내.pdf

(PDF파일  다운로드)

 

 


[ 그림을 누르면 전화가 바로 연결됩니다 ]


사업자 정보 표시
더존투어(주) | 최은정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797-2번지 뉴코아백화점 9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28-86-16196 | TEL : 02-1600-6578 | Mail : bettertour@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경기 제534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